반응형

아페토 마약방석 개봉기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코코네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전자제품이 아닌 강아지 방석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고 있어서 우리 코코에게 따뜻한 쿠션을 선물해주기 위해 주문하였습니다.

마침 일본에서 한국으로 올때에 강아지때부터 사용해오던 쿠션이 너무 낡고 가라앉아서 새로운 강아지 쿠션을 찾고있는 중이었는데 눈에 딱 들어온것이 있었습니다. 


물건은 어제 받았는데 코코의 반응을 살펴보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주문한 방석 제품은 


아페토 럭셔리 도넛방석  입니다.



택배상자의 모습입니다. 박스가 좀 크더라구요. 





박스에 써있는 "누우면 떡실신 전설의 국민방석" 이라는 문구를 보고 웃음이 나오더군요.ㅋㅋ ▼ 





포장은 대단히 간단하다 못해 부실한 편입니다. 위의 상자속에 덩그러니 방석이 비닐에 쌓여 들어가 있었습니다. ▼

아무리 파손위험이 적은 쿠션이라지만 좀 너무한 패키지 상태라는 생각이 드네요.





방석옆에 다음과 같이 아페토 정품이라고 쓰여져 있는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방석 중앙에 뼈다귀 모양이 보이네요. 




아페토 럭셔리 도넛방석은 아래와 같이 3가지의 크기와 3종류의 색깔이 있습니다. 




3킬로 이하의 강아지는 M 사이즈, 

10킬로 이하는 L 사이즈, 

10킬로 이상은 XL 사이즈를 권해 드린다는 설명을 보고 L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색깔은 핑크, 브라운, 아이보리(크림) 3가지 색이었는데 

코코는 여자아이 이기 때문에 보지도 않고 바로 핑크로 골랐습니다. ㅋㅋ



아래와 같이 정품라벨을 복제하기 힘들도록 반짝반짝하게 제작을 한 것 같습니다. ▼




정품 라벨 뒤쪽에는 아페토의 모든 제품은 디자인 출원된 제품으로 법의 보호를 받는다는 문구와 함께 

누우면 떡실신

전설의 국민방석~

마약방석~

이렇게 적혀있네요.▼




제품의 구성은 원형몸체 + 가운데 쿠션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가운데 쿠션을 분리해 보았습니다. 




분리된 쿠션의 모습입니다. 

제품 회사의 설명으로는 약 18cm 길이의 일자털이 촘촘하게 제작이 되어 매우 부드럽고, 보들보들한 원단의 감촉이 장점이며 발톱에 걸리지 않는 원단이라고 하네요. 만져보면 확실히 부들부들하긴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드는것이 럭셔리 도넛방석 속쿠션은 양면이 모두 같은 재질의 원단이라는 것입니다. 




L 사이즈의 높이는 22cm라고 구매 사이트에서 나와있었는데 막상 측정을 해보니 높이가 20.5cm 정도더군요. 

박스에 담겨져 있던것을 빼서 재서 그런가 생각을 해볼수도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22cm는 아니고 크게 잡아야 21cm라고 봐야될것 같습니다. 




방석의 바닥면은 두꺼운 바닥 원단을 두겹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확실히 튼튼하게 되어 있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




방석 안쪽에 붙어있는 라벨엔 드라이크리닝을 하면 좋다고 적혀있습니다. 



제조사가 명시한 세탁방법은

가급적 손세탁 후 탈수만 세탁기를 사용하시고 물세제 또는 울세제를 사용하면 더욱 좋으며 탈수 후 뭉치지 않도록 잘털고, 펴서 통풍이 되는 곳에서 건조해달라고 하네요. 원단의 털은 세탁 후 수분을 머금어 뭉쳐있기때문에 잘 털어 건조 후에는 드라이기로 너무 원단 가까이 하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두어 건조해달라고 나와있습니다. 

열에 취약한 제품이므로 화기에 주의하며 작사광선 장시간 노출 시 변색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가운데 속쿠션을 다시 넣어주고 




지름을 재어 보았는데 지름은 약 56cm 로 측정되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60cm에 많이 모자라는 약 56cm로 나왔는데 

박스에 눌려서 포장되어있던 제품이라는것을 감안해도 지름이 60cm는 안되는것 같네요.  




affetto LUXURY DONUT BED 의 전체 모습입니다. ▼




아이들이 한번 접하면 너무 좋아 일어나질 않는다는 전설의 떡실신 국민방석이라는데 우리 코코에게 한번 줘봤습니다. 

광고문구대로 마약처럼 편안함에 빠져드는것인지 폭 파묻혀서 숙면을 취하고 있습니다. ▼




보기에도 너무 편해보이네요. 다행히 새 방석을 코코가 너무 좋아합니다. 

저렇게 꿀잠을 자는것을 보면 선물해준 보람이 있네요.


크기를 가늠 못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제가 산 L사이즈의 경우 성인이 앉아도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장모치와와종인 코코가 누워도 한마리가 더 들어가고도 남을만한 자리가 남습니다. 

제조회사 설명대로 3킬로 이상 10킬로 미만의 개를 키우시는분들은 충분한 사이즈같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드렸는데 방석에 있는 뼈다귀 모양과 로고가 정품을 확인하는 방법이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약 방석이 인기가 많다보니까 가품도 많이 나오나 봅니다.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이기 때문에 화기에 주의하시고 방석의 속쿠션은 추가로 구매도 가능하더군요. 여름에 별도로 판매하는 쿨추가방석이 있어서 아이스팩을 그안에 넣고 반려동물의 열을 식혀준다고 하네요. 저는 어짜피 더러워지면 같이 세탁할 생각이라 따로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쿠션이 더 필요하신분들은 따로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페토럭셔리도넛방석

아페토마약방석

아페토럭셔리방석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