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 응용 프로그램 쉽게 찾기(아이폰, 아이패드, 맥 무료 어플 쉽게 찾기)

반응형
728x170

맥 무료 앱 

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패드 무료 어플

무료 응용 프로그램

무료 앱 쉽게 찾기



코코네 블로그 입니다.


세일을 하거나 한시적인 기간에 무료로 배포되는 아이폰용 어플을 공유하는 웹 사이트는 많습니다. 사이트 뿐만 아니라 어플도 있어서 알림을 설정해두면 내가 찜해둔 앱이 세일에 들어갔거나 무료로 풀렸을때 알려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Mac용 응용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평소 찜해두고 벼르고 있던 앱이 무료 배포 기간이 지나서 안타까워하는 경우도 많고 세일 기간을 놓쳐 아픈 배를 움켜쥐고 제값에 구매를 한적도 있으실겁니다. 


제가 소개할 사이트는 AppShopper라는 웹 사이트 입니다. 맥을 오래 사용하신 분들이나 정보에 빠르신분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이용하시던 사이트라 생각합니다. 


Mac App Store에서 할인 중인 응용 프로그램, 한시적 기간동안 무료로 배포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 가장 편하고 간단한 방법은 AppShopper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AppShopper 이용하는 방법.


웹 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AppShopper(http://appshopper.com)에 접속합니다. 


AppShopper 사이트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All iOS, iPhone, iPad, Universal iOS, Mac 이렇게 분류가 되어 기기별로 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항목, 업데이트된 것, 최신순, 가격 낮은 순, 가격 높은 순 으로 분류를 하여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항목, 무료, 유료 어플들로 분류 가능합니다. 


게임, 음악, 라이프스타일, 생산성, 여행, 유틸리티, 비디오, 날씨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를 하여 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Buy 버튼을 클릭하면 앱스토어에 연결이 됩니다. 




  AppShopper에서 찜한 어플 알림 받기


AppShopper 사이트에서는 단순한 앱 조회뿐만 아니라 

[Sign In] 기능을 통해 마이 앱과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합니다. 

[Sign In] 을 누르고 계정을 만들어 등록합니다. 


[Want] 버튼을 누르면 해당 어플이 위시리스트(Wishlist)에 

[Own] 버튼을 누르면 마이앱(My Apps)에 담겨지게 됩니다. 


마이앱(My Apps) 창의 모습입니다. 선택한 앱이 담겨져 있습니다. 


위시리스트(Wishlist) 창의 모습입니다. 선택한 어플이 역시 잘 담겨져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창에서는 하단부에 화면에서와 같이 Notifications 창이 있습니다. 

체크를 하여 위에서 등록한 계정의 이메일로 위시리스트에 찜해둔 앱의 가격이 변했거나, 

업데이트가 되었을때 알려주기도 합니다. 



물론 앱스토어에서도 인기있는 앱을 비롯 무료와 유료 앱을 분류하여 조회가 가능하지만 어느앱이 세일중인지, 원했던 앱이 무료 배포기간인지 등은 이렇게 쉽게 조회가 어렵습니다. 매번, 매일 들여다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등록을 해서 위시리스트를 작성해두면 가격변동이 생길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사이트 자체도 매우 직관적이고 보기쉽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앱을 다운받으려고 조회를 할때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직 잘 모르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 접속하셔서 들러보시는것도 괜찮으실것 같습니다.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관련글


맥을 쓰시는 분들을 위한 유용한 앱 추천(맥용 추천 프로그램, 맥 추천 어플)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