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계약 드라마 장면에서의 비하인드컷, 현장포토, 미공개 스틸컷

반응형
728x170

지난 4월 24일 너무나도 빠져있던 명품 멜로드라마 '결혼계약'의 마지막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막장없는 드라마, 인생드라마, 힐링드라마, 인생작 등의 호평을 들으며 사랑을 받았던 '결혼계약'이었는데요.

다시보고 다시보고 해도 장면에서의 음악소리만 들려도 가슴이 먹먹해지고 뭉클해지네요.

결혼계약 OST도 진짜 명품이었습니다. 드라마 속의 장면과 상황에 딱 맞는 노래들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드라마를 잘 즐겨보지 않았던 저였기에 제가 이렇게 빠져있는것도 제스스로가 의아하고 이상할정도입니다. 

그만큼 드라마를 보면서 영상과 음악, 배우들의 연기 등 모든것에 빠져있었던것 같아요.

전에 결혼계약의 장면들과 명장면들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의 가슴을 울리고 뭉클했던 열린 결말이었기에 아직도 여운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저처럼 아쉬운 분들을 위해 종료된 결혼계약의 드라마 장면에서의 비하인드컷, 현장포토와 미공개 스틸컷 등을 찾아 보았습니다. 



  결혼계약 비하인드컷, 현장포토, 미공개 스틸컷 


 비하인드컷, 현장포토 

사진출처 - imbc 결혼계약 공식 홈페이지 


- 결혼계약 리딩 현장 모습 -




이 두분이 명품 드라마 결혼계약을 이끌어주신 김진민 감독님과 정유경 작가님이십니다. ▼

두분다 인상이 너무 좋으시네요. ㅎ 




좌측부터 

극중 한지훈(이서진 님)의 아버지역의 '한남식품' 의 실직적 오너이며 회장인 한성국 역 - 김용건 님

한회장의 본처이며 한정훈(김영필 님)의 어머니 윤선영 역 - 박정수 님 




좌측부터 

한지훈(이서진 님)의 어머니 역 - 이휘향 님

차은성(신린아)의 할머니이자 강혜수(유이 님)의 시어머니 역 - 정경순 님 




좌측부터 

한지훈(이서진 님)의 절친인 박호준 역 - 김광규 님

강혜수(유이 님)의 고교동창이며 절친인 황주연 역 - 김소진 님 




좌측부터

강혜수(유이 님) 시어머니의 먼 친척 조카이며 혜수를 짝사랑한 어린 시절 친한 동생 조승주 역 - 안지훈 님

한지훈(이서진 님)의 첫사랑이며 하프 연주자 서나윤 역 - 김유리 님 




좌측부터 

강혜수(유이 님)의 딸 차은성 역 - 신린아

여주인공 강혜수 역 - 유이 님 





결혼 계약 남자 주인공 

신생외식업체 '프라미스'의 본사 전략본부장 한지훈 역 - 이서진 님 ▼




결혼 계약 여자 주인공 

레스토랑 '프라미스' 조리사 보조로 일곱 살짜리 딸과 단둘이 사는 싱글맘 강혜수 역 - 유이 님 ▼




팬들의 사랑이 가득했던 <결혼계약> 제작발표회 모습 ▼




제작발표회 현장에 많은 팬분들이 축하와 응원의 화환들을 보내주셨었네요. ▼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신 한지훈(이서진 님)&강혜수(유이 님) 커플 

한강 커플은 제작발표회때부터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의 모습입니다. ▼ 






좌측부터 

한지훈의 아버지인 한성국 회장 역 - 김용건 님

지훈의 형 한정훈의 어머니이자 한회장의 본처인 윤선영 역 - 박정수 님

한지훈의 어머니 오미란 역 - 이휘향 님 




좌측부터 

한지훈의 절친 박호준 역 - 김광규 님

한지훈의 첫사랑 서나윤 역 - 김유리 님 




배우분들과 가운데 김진민 감독님의 단체샷 ▼




제작발표회 시작 전 대기실에서 배우분들의 모습입니다. 

이서진 님, 유이 님, 김광규 님, 김용건 님 다 계시네요. 

이서진 님과 유이 님은 드라마전부터 다정해 보이시네요 ㅋㅋ ▼








대기실에서 이서진 님과 박정수 님의 모습입니다. 

브로슈어 보고 계시는데 이서진 님 진짜 사진 멋지게 나왔습니다. ▼




이휘향 님은 웃고계신데 진짜 아름다우십니다. ㅎ ▼




감독 님도 계시네요 ㅎ ▼





포토타임 입장 전에 메이크업 점검을 하고 계신 유이 님 ▼





유이님과 김유리 님 두분다 너무 이쁘십니다. 이서진 님은 참 복이 많으신거 같아요 ㅎ▼




배우분들께서 포토타임을 위해 입장하시는 모습입니다. ▼





포토타임을 마치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기 위해 무대 아래로 내려오시는 배우분들 ▼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을 위해서 배우분들과 감독님까지 착석하신 모습입니다. ▼




 비하인드 컷 

극중 지훈과 혜수가 거짓결혼을 숨기기위해 웨딩촬영을 하는 장면 기억나시나요?

웨딩 촬영을 위해서 단장을 하고 계신 유이 님입니다. ▼




입이 안다물어 지네요 ㅎㅎㅎ ▼




아름다운 신부 유이 님 저도 V 입니다. ㅋㅋ▼




보조개 신랑 이서진 님의 웨딩 촬영 모습입니다. ▼




여성분들 아주 심쿵심쿵 하시겠어요 ㅎ ▼

보조개 만개입니다. 




지훈&혜수 한강커플의 모습입니다. ▼




조금 쑥스러우신가봐요 ㅎㅎ ▼




그래도 촬영하시면서 어색함이 풀리셨는지 유이 님 손을 만지고 계시네요 ㅋㅋ ▼




 결혼계약 3회 장면에서... 


어떠신가요? 보조개 신랑 & 아름다운 신부 멋지신가요? ▼





 현장 포토 

제발 우리 같이 살자구요


비를 맞으며 죽기 위해 도로로 걸어가는 미란(이휘향 님)을 말리는 혜수(유이 님).

극중 혜수는 자신은 정말 살고 싶다고 미란이 죽으면 자신도 죽는 것이라며 미란에게 같이 살자고 합니다. 

찍으시면서 얼마나 춥고 고생하셨을까요? 역시 배우분들은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




 결혼계약 4회 장면에서... 





 비하인드 컷 

혜수가 유리창에 그린 하트 


카메라를 발견하신 유이 님이 유리창에 입김을 불으시고 하트를 그려주십니다. 

심쿵 -.,-





 비하인드 컷 

놀이기구 너무 무서워요~


은성(신린아)과 함께 놀이공원을 찾은 혜수(유이 님).

극중에서 은성이는 7살인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실제로 은성 역을 맡은 신린아 어린이는 8살이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손가락으로 자신의 나이를 알려주고 있네요 ㅎ 너무 귀엽습니다. 




은성이가 놀이기구 출발을 앞두고 무서워서 그런지 긴장을 한 모습입니다. 




손을 잡아주며 어린 은성이를 달래주는 혜수 ▼




뽀뽀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은성이도 엄마 혜수도 진짜 주머니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싶습니다. -.,- ▼





 결혼계약 4회 장면에서..


놀이공원을 찾은 혜수(유이 님)와 은성(신린아)이 놀이기구를 타는 장면 ▼




진짜 무서웠나봐요 우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엄마 혜수(유이 님)가 손을 꼭 잡아주고 있네요. ▼





 비하인드 컷 

울지마 은성아~


놀이기구 탑승 후에 눈물을 보인 은성이를 기쁘게 해주기위해 혜수가 은성이를 달래주고 있습니다. ▼





 비하인드 컷 

즐거운 회전목마 


혜수와 은성이 회전목마를 타는 모습입니다. 



캬~ 



은성이와 혜수는 LOVE입니다. ㅎㅎ ▼






 결혼계약 4회 장면에서... 






 현장포토 

혜수를 위해서 오늘은 내가 요리사~


혜수를 위해서 스테이크를 요리를 준비하는 지훈 ▼




화보가 따로 없군요. 고기가 앞에 있는데 혜수만 보이니 원... -.,- ▼




유이 님은 귀여우시고 이서진 님은 역시 멋쟁이십니다. ▼





 결혼계약 7회 장면에서... 


레스토랑에서 많은 여성분들을 심쿵하게 했던 그장면 ▼

혜수를 번쩍 안아서... 




혜수를 위한 스테이크 요리를 만들기 위해 요리를 하게된 지훈 ▼

 



 비하인드 컷 

이러면 안돼요~


갑자기 들린 인기척에 레스토랑에 단둘이 있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숨을 상황이 된 혜수(유이 님)와 지훈(이서진 님) ▼

감독님께서 꼼꼼히 연기 체크를 해주시네요. 





 결혼계약 7회 장면에서... 


레스토랑에서 혜수와 지훈이 숨는 장면 ▼




이때 지훈이 혜수에게 질질끌려다니는 모습 너무 잼있었습니다. ㅋㅋ ▼





 현장포토 

놀러온 진짜 가족 아니에요?


고향으로 떠난 어머니 미란(이휘향 님)을 만나러가기 위해 탄 배에서 내리는 혜수(유이)와 지훈(이서진) ▼




놀러온 가족 느낌이 제대로 나네요. 진짜 가족이라도 믿겠어요 ㅎ ▼





 결혼계약 9회 장면에서... 





 비하인드 컷 


역시 멋지십니다. 진정한 아재파탈 이서진 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지훈 is 뭔들

존잘의 향기가 물씬 ▼






 결혼계약 9회 장면에서...  


머리가 헝클어져도 한지훈(이서진 님)은 멋지십니다. ▼





 비하인드 컷 

신난 은성이


섬에서의 촬영에 신이 아주 제대로 났습니다. ▼





 현장포토  

섬의 밤바다에서...


바닷바람을 쐬면서 걷고 있는 혜수

두통이 심해져서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에서는 제 머리가 다 아팠습니다. ㅡ.,ㅜ 




지훈이 약을 가지러 간 사이 모닥불을 쬐며 앉아있습니다. ▼




ㄷ  ㄷ ㄷ 화보찍으신거에요? 좀 심하게 잘나오신듯... 





 결혼계약 9회 장면에서... 





 비하인드 컷 

키스신 리허설 


결혼계약을 보신 분들이시라면 모두들 기억하시는 9회의 명장면 하이라이트.

(평상시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화기애애한 촬영장이지만 이날 만큼은 배우들의 감정 몰입을 위해 최대한 조심했다고 하네요. 이서진 님은 리허설도 진지한 자세로 임하셨고, 유이 님은 감정 유지를 위해 촬영 외 시간도 제작진과 떨어져 있을 정도로 최선을 다했다고 합니다. 멋지십니다. 짝짝짝!!!)


많이 추우신지 두툼한 외투를 입으시고 모닥불을 쬐고 계시네요. 




촬영이 시작되고 옆에 서계신 잘생기신 분은 이서진 님 매니저 분이신가요? 드라마에서도 한지훈(이서진 님)이 돈을 빌리기 위해 자신의 애마 BMW i8을 잡힐때 정장남으로 나오셨는데 다들 알고계시죠? ㅎ ▼ 




열심히 대본도 보시고 이제 두두두두 드뎌 올것이 왔다~ ▼




추운날씨속에서 촬영장은 후끈 달아올랐을것 같습니다. ▼





 결혼계약 9회 장면에서... 


'신의 한수' 라고 생각되는 격정격인 키스보다 더 설레고 심쿵했던 손잡기.


한지훈은 강혜수에게 "그동안 애 많이 썼다며 치사한 놈 만나서 고생했다. 여기까지 와 준 것도 고맙다"며 "솔직히 좋았고, 진짜 가족 여행 온 기분이었다. 우리 꽤 그럴 듯 했다"며 진심을 고백합니다.

그리고 "헤어지는 기념으로 악수나 한 번 하자"고 제안하며 강혜수의 마음을 울리고 눈물짓게 했는데요. 

강혜수와 악수를 한 한지훈은 돌아서려 했지만, 강혜수는 그런 한지훈의 손을 놓지 않고 먼저 잡았습니다. 그리고 한지훈의 볼에 뽀뽀까지 하게되면서, 결국 한지훈은 꾹꾹 누르고 있었던 혜수에 대한 감정을 폭발 시키며 그 유명한 멱살키스를 하게 됩니다. ▼



어떠신가요? 여성분들 이거보시고 잠 못주무셨죠? ㅎㅎ 언제봐도 심쿵 심쿵 합니다. 



 현장포토 

엄마 숨막혀요~


혜수는 점점 뇌종양 증세가 심해지고... 

세상에 홀로남겨질지도 모를 은성이을 생각해서 꼭 끌어안아 줍니다.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 


드라마 볼때는 몰랐는데 다시보니 엄마 혜수의 머리를 잡아보는 은성이가 참 귀엽네요. ▼






 비하인드 컷 

나 잡아봐라~


술래잡기를 하나봅니다. 진짜 모녀라도 해도 믿을 정도로 너무 잘어울리는 두사람입니다.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은성이와 혜수가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위의 비하인드컷에서 보신 빨간차 보이시나요? 

같은 장소에서 찍은 장면이란걸 알 수 있네요 ㅎ ▼





 비하인드컷 

지훈이는 예비 딸바보 


은성(신린아)이와의 촬영을 앞둔 이서진 님.

은성이를 안고 계시는데 예비 딸바보 되시겠습니다. ㅎㅎ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은성(신린아)이가 한지훈(이서진 님)을 보고 달려가서 안기는데 이를 지훈(이서진 님)은 번쩍 안아줍니다. 

제대로 딸바보처럼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






 현장포토  

난 실수 아니었어요


섬에서의 손잡기, 멱살키스 기억나시죠? 그일 후로 자꾸 자신을 밀어내려하는 혜수(유이 님)에게 지훈(이서진 님)은 자기는 실수가 아니었다고 말하며 이번에는 지훈(이서진 님)이 손을 잡습니다. ▼



러브러브 모드 심쿵심쿵~ 이때 은성이가 다가와 배고프다고 합니다.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아이스크림이 녹는것처럼 두사람도 빨리 달달하게 녹아들기를 바랐습니다. ▼




 비하인드 컷 

아이스크림 


제가 아이스크림이 되고 싶습니다. -.,- ▼




두분 데이트 하시나봐요 ㅋㅋ 너무 잘 어울립니다. ▼





 결혼계약 10회 드라마 장면에서... 


달달한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 





 현장포토 

돈까스 


이건 머 단란한 한 가정의 모습을 보는것 같습니다. ▼




혜수와 은성이가 있어서 행복하신가봐요? ㅋㅋ 보조개 만개 아빠미소 작렬입니다.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비하인드 컷 

딸바보 지훈과 사랑스러운 은성 


딸바보 아빠와 사랑스러운 딸 ▼





 결혼계약 10회 장면에서... 


지훈은 먹은 돈까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계산대로 왔지만, 

심술이 난 아버지 한성국 회장(김용건 님)이 아들 한지훈(이서진 님)의 카드를 정지시킨 장면입니다. 

여기서 깜찍이 은성이의 한마디.

"아저씨~ 돈없죠?" ▼




















 비하인드 컷 

돈까스 가게에서...


촬영장소인 돈까스 가게에서 감독님과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




블링블링~ 어떠신가요? 




은성이와 눈높이를 맞춰서 이야기를 나누시는 김진민 감독님! 멋지십니다. ▼






 현장포토 

마지막으로 예쁘게 보이고 싶은 혜수


이혼을 하기 위해 법원에서 지훈(이서진 님)을 만나기로 한 혜수(유이 님)는 마지막으로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신경써서 화장을 합니다. ▼

혜수는 이미 여신님이십니다...





 결혼계약 12회 장면에서... 


캬~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ㅋㅋ 눈이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




 비하인드 컷 

한지훈의 보조개 만개~ 


법원 앞에서 만나 레스토랑을 찾은 지훈(이서진 님)과 혜수(유이 님) ▼




지훈(이서진 님)은 혜수(유이 님)와 함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혜수 구멍나겠어요. 하트 뿅뿅~

하긴 이런 혜수를 어떤 남자가 싫어하겠습니까? ㅎㅎ 심하게 이쁘긴합니다. ▼





 결혼계약 12회 장면에서... 





 비하인드 컷 

혜수와 꽃길을 걸으며 행복한 지훈


웃으면서 혜수(유이 님)를 부르는 지훈(이서진 님)의 모습입니다. ▼




뭐가 묻었나? 




혜수의 귀에 꽃을 꽂은 지훈 

헉 꽃에 꽃을 꽂았네요. ▼




꽃보다 아름다운 혜수입니다. ▼





 결혼계약 12회 장면에서... 


혜수(유이 님)와 헤어지기 싫은 지훈(이서진 님)은 꽃길을 걸으며 혜수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싶어합니다. ㅎㅎ ▼





 현장포토 

너... 내가 살릴게...


지훈(이서진 님)은 법원에서 이혼서류를 찢어버리고 혜수(유이 님)를 붙잡으려고 합니다. ▼




너... 내가 살릴게... 




흐느끼는 혜수를 안아주는 지훈 ▼




 결혼계약 12회 장면에서... 


법원앞에서 이혼 서류를 찢어버린 한지훈(이서진 님). 




너... 내가 살릴게... 




니가 내인생 살렸으니까 이제 너도 살아봐... 





 비하인드 컷 

사실은 사이 좋은 아버지와 아들이에요~


아버지 한성국 회장(김용건 님)이 아프다는 말을 듣고 찾아온 지훈(이서진 님).

극에서는 다정하지 못하고 냉랭한 아버지와 아들사이지만 실제로는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사이 좋은 부자입니다. ㅎㅎ ▼




미소짓는 두분이 보기 좋습니다. ▼





 결혼계약 16회 장면에서...  


“넌 날 닮아서 야망이 좀 있는 줄 알았다. 그런데 아픈 계집애 하나 때문에... 내게 무슨 악감정이 있는 거냐. 회사로 돌아 와”  ▼




그러나 지훈(이서진 님)은 “아버지껜 감사하다. 지금 내 인생에 만족하고 행복하다” 며

"건강하시고 또 온다" 며 돌아섭니다. ▼




한성국(김용건 님)은 “헛소리다. 6개월만 더 살아봐라. 행복 소리가 나오나. 멍청한 놈” 이라며 끝까지 분노합니다. 





 현장포토  

뽀뽀해! 뽀뽀해! 


비밀연애에 대한 사과와 함께 레스토랑 직원들 앞에서 강혜수(유이 님)와의 결혼 사실을 알리는 한지훈(이서진 님) ▼




노래해!! 노래해!!

싫으며 뽀뽀해!! 뽀뽀해 !!

이서진 님 보조개 만개와 함께 광대 최고도로 승천중~ ▼




 결혼계약 16회 장면에서... 


레스토랑 프라미스의 동료들이 모인 자리에서 한지훈(이서진 님)은 혜수(유이 님)와의 결혼소식을 알립니다. 

지훈(이서진 님)은 그동안 비밀연애를 해온 것으로 그동안의 소문과 루머에 대한 사태를 수습합니다. 

지훈(이서진 님)의 친구 박호준(김광규 님)은 두 사람에게 노래를 요구합니다.

혜수(유이 님)와 지훈(이서진 님)이 난색을 표하자, 노래가 아니면 키스를 하라고 직원들 모두 성화입니다. 

한지훈(이서진 님)은 "알겠다" 키스를 하는대신 자신의 과거를 다 잊어주고, 축복해달라고 합니다. 




 비하인드 컷 

뽀뽀 리허설 


부럽습니다... 그말밖에는... ▼





 결혼계약 16회 장면에서... 


키스를 하기 위해 혜수(유이 님)를 일으켜세우는 한지훈(이서진 님) 




그러나 키스 후... 혜수(유이 님)는 현기증을 느낍니다




레스토랑 동료들은 "그렇게 좋냐" 며 강혜수를 놀리지만,

아픈 혜수(유이 님)를 안아주며 지훈(이서진 님)은 착잡합니다. 




아픈 자신의 모습을 동료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애쓰는 강혜수(유이 님) 




 현장포토 

조금만 울게요 보지 마요...


미각을 잃어가는 자신이 안타깝고 속상한 혜수(유이 님) ▼




조금만 울게요 보지 마요... ▼




뽀뽀금지!

헉 아니되오. 제발 그것만은... ▼





 결혼계약 16회 장면에서... 


차안에 올라탄 강혜수(유이 님)와 한지훈(이서진 님) 




드라마에서 혜수(유이 님)는 자꾸 손바닥의 냄새를 맡으며 후각에도 문제가 생겼을지 모르는 암시를 보여줍니다




혜수 : 조금만 울게요 보지 마요...

지훈 : 내가 먼저 운다 보지마...


서로를 위로하고 다독여주는 지훈(이서진 님)과 혜수(유이 님) 




그리고 뽀뽀쟁이 지훈(이서진 님)은 그윽하게 혜수(유이 님)를 쳐다봅니다. 

 



뽀뽀 금지다... 




 비하인드 컷 

나랑 춤 출래요?





 결혼계약 16회 장면에서... 


시력을 잃어가는 혜수(유이 님)를 위해 벽에 안전장치를 설치하는 지훈(이서진 님)  




나 소원하나 있는데...

나랑 춤출래요?

나 남자랑 블루스 추는거 소원이었단 말이에요... 




아~ 촌스러운 취향 또 나온다... 




싫으면 말고... 




알았어... 그까짓거 하나 못들어주냐... 




지훈(이서진 님)은 혜수(유이 님)를 위한 블루스를 추기 위해 초를 켜고 음악을 준비합니다.  ▼ 




여자들의 로망이라는 백허그도 하네요... ▼




아픔에 고통받던 찡그린 얼굴도, 사랑하는 이의 아픔을 바라보는 애절한 눈빛도 없는 마냥 행복한 미소만이 보이네요. ▼




이 와중에도 뽀뽀 일발 장전! ㅋㅋ ▼




뽀뽀 발사~ ㅋㅋㅋㅋ ▼




매일 매일 이렇게 하고 싶은거 다하고 사는거야... 




을만큼 신나게... 




사람은 누구나 죽어... 누구나 시한부라구...

그러니까 절대 슬퍼할거도... 의심할거도 없어요... 




멋지게 사는 사람이 장땡! 




뭐든 다 나오라고 해...

나한텐 은성이도 있고... 지훈씨도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지금 이순간 혜수(유이 님)는 두려울 게 없습니다. ▼




울지 말기...

앞으로 울지 말고 웃기만 하기... 




혜수(유이 님)는 지훈(이서진 님)에게 마치 작별인사를 건네듯 말합니다. 




나좀 만져봐도 되요?? 




왜 이러세요... 아줌마...

나 비싸요...

공짜로 만지려고? 




나 좀 만져보자~

내  잘생긴 남편~ 안 잊어버리게... 




꾹꾹 참고 있던 한지훈(이서진 님)은 결국 눈물을 터트립니다. 

부정할 수 없는 현실과 다가올 미래. 그걸 아는 남자의 눈물은 참 마음이 아픕니다. 




혜수(유이 님)를 눈속에 더 많이 남기려는 듯한 눈빛입니다. ▼




근데 나 사랑한다고 한마디만 해주면 안대나? 




낯간지럽게 그런걸 말해야 알아? 




그냥 서있기도 힘든 그녀가 살짝 까치발을 들어봅니다. 지금 그녀가 할 수 있는 최고의 표현이라고 느껴집니다. 




이마에 입을 맞추는 혜수(유이 님)와 하염없이 눈물이 흐르는 한지훈(이서진 님). ▼




따스히 안아줍니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그를 위로해주고 싶었을 겁니다. 




고마워요... 지훈오빠... 

(드라마내내 오빠라고 불러달라 했던 지훈(이서진 님)의 요구를 이제야 들어주는 혜수(유이 님)를 보면서 왈칵했습니다.) 




그의 발에 살짝 올라가 춤을 춥니다. ▼




눈물나게 행복한 순간이기에 눈물나게 아프고 고맙고 미안하고... ▼

한지훈(이서진 님)은 혜수(유이 님)를 더 꽉 안아줍니다. 





 미공개 스틸컷 


바라고 바라던 결혼계약 고화질 사진을 올려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주인공 한지훈역의 이서진 님과 강혜수 역의 유이 님의 컷뿐만 아니라 출연하셨던 다른 배우분들의 사진도 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계시는 김용건 님과 이서진 님입니다.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시는 열정, 진짜 멋지십니다. 




드라마내에선 냉랭한 부자관계지만 평소엔 정말 훈훈한 관계입니다. 




너무 보기 좋습니다. 





결혼계약의 감독님이신 김진민 PD님과 김유리 님, 이서진 님의 모습입니다. 




촬영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키스신 리허설 중이신 이서진 님과 유이 님의 모습입니다. 

한지훈&강혜수 한강 커플 다시 보고 싶습니다. 흑흑  





두분이 함께만 있으셔도 애틋 애틋... 




다른 배우분들과 함께 촬영현장 분위기도 좋고 좋고~ 




유이 님 너무 이쁘신거 아니에요. ㅎㅎ 




이 두분 커플 진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김광규 님, 김소진 님 잘 어울리시는데 실제론 어떻신가요? ㅎㅎ 




케미 폭발!!

한지훈&강혜수 한강 커플 여지껏 본 커플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김진민PD님의 세심하고 세련된 연출력 아래에 한편의 아름다운 그림과도 같은 드라마가 만들어졌습니다. 

멋지십니다.!! 박수~!




안지훈 님과  표예진 님도 보이시네요. 두분 연기도 진짜 잘 보았습니다. 

조승주(안지훈 님) 현아라(표예진 님) 커플도 잘 어울립니다. ㅎㅎ 





이서진 님, 유이 님 머리도 넘겨주시고 다정도 하셔라~ ㅎㅎ 




두 분 진짜 그림입니다. 그림!! 




눈에서 하트가 뿅뿅~ 




유이 님 눈이 진짜 이쁘시네요. 인형 눈같습니다. 




리허설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화보가 따로 없네요. 캬~ 




김광규 님 등장!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시던데 이서진 님과 실제로도 친분이 있으셔서 그런지 친구연기 너무 좋았습니다. 




유이 님... 머라 할말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셨나... 

이서진 님 좋으시겠어요. 부럽습니다. ㅎ 




이휘향 님 스텝분들에게 머 나눠주시나 봐요. 감독님도 보이시네요. ㅎㅎ 




보는내내 가슴먹먹하게 만들었던 병원씬이네요. 

듬직하고 불도저같은 츤데레 한지훈(이서진 님)




병원복을 입으셔도 유이 님의 미모는 어쩔수가 없습니다. 유이 님 머 보고계세요? ㅎㅎ 같이 좀




놀이공원 가기전 도시락을 준비하는 촬영장면인가봅니다. 




감독님께서 세심한 부분까지 연기 체크를 해주시네요. 역시 명품 드라마는 괜히 탄생된것이 아니구나 싶습니다. 




한지훈(이서진 님)&강혜수(유이 님) 한강 커플 케미뿐만 아니라 차은성(신린아)의 케미 또한 드라마에서 일품이었습니다.  




... 유이님의 할말을 잊은 미모 




김진민 감독님께서 직접칼질을?? 연기체크를 해주시는건지... 아니면 요리를 보여주시려는건지... 




한강 커플을 제외하고 드라마에 빠지게 만든 마성의 깜찍이 차은성(신린아).

감동깊게 본 영화 국제시장에서 어린 윤막순 역을 했었다는데 드라마를 보는 내내 왜 몰랐을까요? ㅎㅎ

앞으로가 기대되는 연기신동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혜수씨~ 유이씨~ 화장안하셔도 이쁘세요 ㅎ





ㄷ ㄷ ㄷ 백... 허.... 그 다 

이서진 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ㅋ






명장면 한지훈&강혜수 커플의 눈물의 블루스 타임 촬영현장 모습이네요. 




두분이서 무슨예기하세요?? 응?? 궁금~ 궁금 




진짜 명장면입니다. 분위기 좋고 배우좋고 연기 좋고~ 좋아 좋아 




맨발의 투혼...

이서진&유이 님의 눈물의 블루스 장면 두고두고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혜수를 죽이지 않고 행복한 모습으로 마무리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미공개 스틸컷의 고화질 사진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가보시면 됩니다. 

제가 올린 미공개 스틸컷은 모두 아래에서 받은 파일입니다. 

새로운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어주신 결혼계약 관계자분들 포함 모든 배우분들 고생하셨고, 고화질 미공개 스틸컷까지 방출해주셔서 너무 감사힙니다. 사랑합니다.^^ 

혹시 이멤버 그대로 2탄 시리즈 제작 어떻게 안될까요? 원하시는분들도 꽤 계실것같은데...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