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컵 잡는 손 모양으로 알 수 있는 7가지 성격

반응형
728x170

컵 잡는 손 모양으로 알 수 있는 7가지 성격

컵을 잡는 손의 모양만 봐도 그 사암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해요. 저도 가만히 생각해보니 컵을 잡을 때마다 거의 비슷하게 잡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컵을 잡는 대표적인 7가지 방법을 통해 나와 주변 사람들의 성격이 얼마나 비슷한지 알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1. 컵의 손잡이를 감싸 잡는 유형


컵의 손잡이를 감싸 잡으면 다소 예민하고 방어적인 기질이 있다고 해요. 그러나 전형적인 외유내강 성격으로, 속마음만은 단단해서 뭐든 시작하면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만약 평소에 컵을 잡을 때 이렇게 잡지 않던 사람이 지금 이렇게 잡고 있다면, 다소 긴장해 있고 불안한 상태이므로 내가 상대방을 불편하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는건 어떨까요?



2. 손잡이 끝만 살짝 잡는 유형


컵의 손잡이 끄트머리만 잡는 유형은 상당히 이성적이고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에요. 또한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어요.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강하고, 항상 무언가에 집중한다고 해요. 평소 이렇게 잡지 않던 사람이 지금 컵의 손잡이 끝만 잡고 있다 아마도 갑작스럽게 처리할 일이 생겨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일 가능성이 많아요. 이럴 때 고민을 들어준다면 훨씬 기분이 풀릴 거예요.



3. 손잡이에 손가락을 끼우고 컵을 감싸는 유형


손잡이에 네 손가락을 끼우고 컵을 감싸 쥐는 사람은 사교적이며 대인 관계가 좋은 사람이 많다고 해요. 성격은 개방적인 편이며 다양한 의견과 생각을 포용할 줄 알고 과감한 결단을 잘 하는 편이기도 하답니다. 어떤 사람이 평소와는 다르게 이렇게 컵을 쥐고 있다면 그 사람은 지금 상당히 편안하고 기분이 좋은 상태일 가능성이 높아요. 



4. 손잡이에 손바닥을 대지 않고 잡는 유형


이런 유형은 자기주장이 강하고 지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들이 많아요. 한편으로는 실용적인 성격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다재다능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적응을 잘해 과하지 않은 외향적인 성향을 보이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편이에요. 누군가 평소와 다르게 이런 모양으로 컵을 잡고 있다면 현재 상황이 아주 만족스럽고 잘 흘러가고 있다는 뜻으로 볼 수 있어요. 



5. 손잡이에 엄지를 끼고 잡는 유형


컵의 손잡이에 엄지손가락을 끼고 컵을 잡는 사람은 상당히 낙천적이며 시원시원한 성격이라고 할 수 있어요.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성향의 소유자로 대인관계는 원만하지만 덤벙대거나 꼼꼼하지 못한 면이 발목을 잡기도 해요. 평소 다른 방식으로 컵을 잡던 사람이 갑자기 이렇게 컵을 잡고 있다면, 요즘 대체로 일이 잘 풀리고 있거나 또는 오랜시간 공들인 일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해도 좋아요. 



6. 손잡이를 잡고, 새끼나 엄지로 컵의 옆부분을 지탱하는 유형


현재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안정을 추구하는 성격의 소유자들이 새끼나 엄지손가락으로 컵의 옆부분을 지탱하듯 컵을 잡는다고 해요. 급격한 변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어떤 것이든 하나씩 차근차근 해 나가는 것을 선호하는 성격이에요. 평소와 다르게 컵을 잡던 사람이 지금 이렇게 컵을 잡고 있다면, 어느 정도의 휴식이 필요한 시기라는 것을 눈치 채서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말고 편안하게 해 주면 좋을 거예요. 



7. 손잡이 반대부분을 잡는 유형


컵을 손잡이 반대 방향에서 잡는 사람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쾌활한 모습의 소유자로 볼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과는 조금 다른 아이디어를 많이 끄집어내는 성향으로 다소 가볍고 가끔은 예의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알고 보면 내실이 있고 똑부러지는 사람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해요. 상대방이 평소와 다르게 이런 모습으로 컵을 잡고 있다면, 머릿속이 뭔지 모를 생각들로 가득 차 있는 것이니 방해하지 말고 배려해주는건 어떨까요? ^^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