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이케아에서 득템한 가성비 끝내주는 핵꿀템 10

반응형
728x170

2016 이케아에서 득템한 가성비 끝내주는 핵꿀템 10

올 한해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한 것 같은데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된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사용하기 편하고 유용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 천국 이케아에서 제가 집적 골라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 핵꿀템들을 소개할게요.

 


1. 분무기


분무기 가격은 1500원이고 색깔도 다양해요. 작은 화분에 물을 주거나 다림질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 사이즈는 작아도 분사력이 좋아서 유용해요. 



2. 밀봉클립


봉지에 들은 조미료나 먹다 남은 과자들을 보관할 때 유용한 밀봉클립이에요. 다양한 사이즈가 들어있는 30개 한 세트에 1900원이니까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3. 핸드타올


100% 면으로 된 핸드타올이 10개 한 세트에 3900원이에요. 핸드타올은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잖아요. 일단 면100%라서 물을 잘 흡수해요. 필요에 따라 행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4. 접시


무늬가 없는 접시에요. 가격은 800원이고요ㅎㅎ 처음에 가격을 보고 제 눈을 의심했어요. 사이즈도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라서 여기저기 잘 사용하고 있어요. 800원이지만 마감도 깨끗하고 적당히 무게감도 있답니다. 



5. 물 뿌리개


물 뿌리개에요. 12900원주고 구입했어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에 손잡이는 나무 느낌이라 디자인도 예뻐요. 특히 이건 물 뿌리개 입구가 넓어서 손을 넣어 닦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 구입했어요.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물을 줄 때 잘 사용하고 있어요. 



6. 침대트레이


14900원 주고 구입한 침대트레이에요.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이용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소재가 가볍고 다리를 접으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7. 위생팩


주방의 필수품 위생팩이에요. 2가지의 각각 다른 사이즈가 25개씩 들어있고 한 상자에 2500원이에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재질도 좋고 입구 부분도 밀봉이 잘 돼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8. 분리수거함


22리터 용량의 분리수거함이에요. 전에 사용하던 비닐소재 분리수거함이 낡아서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케아에 다양한 사이즈의 분리수거함이 있더라고요. 저는 넉넉하게 22리터로 골랐어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손잡이도 있어서 분리수거할 때 편해요. 가격은 분리수거함은 10000원, 뚜껑은 별도 구매해야하고 뚜껑 가격은 7500원이에요. 



9. 다용도 수납함


다용도 수납함이에요. 3개 한 묶음으로 12900원이에요. 저는 속옷 정리함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들 작은 장난감정리나 사무용품 정리하는데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10. 식품보관용기


다양한 크기 별로 들어있는 식품보관용기 17개 한 세트가 4900원이에요. 미리 손질해놓은 채소, 시리얼, 반찬 등을 담아놓으니까 좋아요. 세트로 맞춰서 넣으니까 냉장고도 정리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케아에서 사온 물건들 중 말 그대로 득템 했다고 생각되는 유용한 아이템들이에요. 지금도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고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이거야말로 가성비 끝내주는 핵꿀템이 아닐까요? ^^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