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올해 먹어본 '편의점' 분식 BEST 5

반응형
728x170

2016 올해 먹어본 '편의점' 분식 BEST 5

올해 편의점에서 정말 많은 먹거리들이 출시된 것 같아요. 도시락부터 간편 조리식품까지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그 중에서도 올해 편의점에서 맛본 분식 베스트5를 소개할게요. 분식이라고 하면 학교 앞에서 사먹던 떡볶이, 순대 등이 떠오르는데요. 편의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분식으로 간식시간을 즐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1. 직화 라볶이



직화라볶이는 간편 조리식품으로 용기가 따로 필요 없이 바로 불 위에 올려서 가열한 후 먹을 수 있는 라볶이에요. 가격은 4900원이고 떡, 라면, 어묵, 채소, 야끼만두까지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어서 분식집에서 먹는 라볶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2. 매운소스와 찰순대



죠스떡볶이에서 출시한 순대를 편의점에서도 맛 볼 수 있어요. 매운 소스와 찰순대를 버무려 먹고 가격은 2900원이에요. 매운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고 약간의 단맛도 나면서 바삭 토핑까지 들어있어서 순대의 쫄깃한 식감과 바삭한 토핑이 잘 어우려졌어요.  



3. 자이언트 떡볶이



말랑말랑 귀여운 떡과 넉넉한 국물이 포인트인 자이언트 떡볶이에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끝맛에 매운 느낌이 올라오면서도 중간에 살짝 달달한 맛도 나요. 특히 국물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 일 것 같아요. 



4. 위대한 짜볶이



위대한 짜볶이는 가격은 2400원이고 짜장맛이 나는 라볶이에요. 생면이 들어있어 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저처럼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짜장맛 라볶이에요. 고추장이 들어간 라볶이만 먹다가 색다른 별미로 맛있게 먹었어요.  



5. 자이언트 빨간순대



매콤한 떡볶이 국물과 함께 즐기는 자이언트 빨간순대에요. 가격은 2500원이고 떡볶이 국물이 많지는 않지만 소스에 버무린 순대가 냄새도 안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확실히 매운맛이 확 느껴지는 순대랍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