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은 먹어봐야 할 가성비 좋은 '이마트 알뜰초밥' 후기

반응형
728x170

한번은 먹어봐야 할 가성비 좋은 '이마트 알뜰초밥'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얼마전부터 초밥이 먹고 싶었는데 따로 나가서 먹을 기회가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이마트에 장보러 간 김에 식품코너에서 초밥을 사왔어요. 이마트에 다양한 초밥이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알뜰초밥 18개입 세트를 사왔답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초밥은 처음이라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초밥도 먹고싶고... 오늘은 이마트 알뜰초밥 먹어본 후기 들려드릴게요~



냉장보관했더니 케이스 안에 습기가 찼네요. 가격은 12980원이에요. 그런데 제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마감 세일을 하더라고요. 20%할인해서 10384원에 구입했답니다. 어차피 그날 만든 초밥인데다 저도 당일날 먹을거라서 오히려 저렴하게 구입한게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뚜껑을 열면 18개의 초밥들이 고운 모습을 드러내요. 제가 좋아하는 초밥도 몇 개 눈에 띄네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이에요. 그리고 그 옆에는 송어초밥인 것 같죠?! 가끔 송어초밥을 연어로 잘못 알고 계신분들도 있더라고요. 이게 연어였다면 가격이 더 비쌌을거예요 ㅋㅋ 아무래도 알뜰세트이다보니 솔직히 가격대가 높은 초밥들보다는 조금 저렴한 가격대의 초밥들로 구성되어있어요(제 개인적인 기준에서요^^;)  



락교와, 간장, 생강절임이 있어요. 



함께 들어있던 간장도 그릇에 담고 이제 맛있게 먹어볼 준비가 끝났어요. 



먼저 한 개밖에 안 들어있는 날치알초밥부터 맛 볼게요. 날치알이 옆에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꽤 많이 올려져있어요.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게 맛이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만든 시간이 조금 지나서 김이 질겨졌어요.



이건 오징어를 불에 살짝 그을린 것 같아요. 식감이 쫄깃쫄깃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이에요. 새우꼬리가 축 쳐졌네요... ㅋ 그래도 새우는 나름 신선한 맛이었어요. 



이건 게살초밥이에요. 크래미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이것도 김이 약간 눅눅해졌어요. 



이건 한치같아요. 쫄깃하면서도 약간 미끄덩거리는 식감이 나요. 저는 한치보다는 오징어초밥이 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소라초밥도 한 개 들어있어요. 소라는 꼬들꼬들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이 초밥은 간장보다 초장에 찍어먹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문어초밥도 들어있어요. 문어초밥은 약간 식감이 떨어졌어요. 솔직히 문어가 신선하다는 느낌은 안들더라고요. 약간 물컹하면서 질겼어요. 



이건 가리비가 올려진 초밥이에요. 가리비를 생각했을 때는 비릿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비린내는 안나고 맛이 괜찮았어요. 



이것도 조갯살이에요. 앞에 먹은 조개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에요.  



송어초밥은 맛이 깔끔해요. 무난한 맛이랄까요? ㅎㅎ



마지막으로 광어초밥이에요. 광어는 좀.... 흐물흐물했어요. 원래 회로 먹을 때는 광어도 좋아하는데 이 초밥은 광어 특유의 식감이나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초밥 안에 들어있는 고추냉이에요. 적당히 들어있더라고요. 톡 쏘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장에 고추냉이를 듬뿍 넣으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와사비는 따라 안들어있더라고요, 



골고루 하나씩 다 맛보니까 배가 불러요!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알뜰하게 먹는 초밥치고는 양도 넉넉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중간에 하나씩 곁들이는 새콤한 락교도 맛있었고요~ 방금 만든 고슬고슬한 밥의 엄청 신선한 초밥은 아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은 초밥인 것 같아요. 원래 초밥이 저렴한 음식은 아니잖아요! 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으로 11종류의 초밥을 맛볼 수 있으니까 이정도면 먹을만하죠? ^^ 다음에는 알뜰초밥 말고 이마트 프리미엄초밥도 먹어보려고요~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11종류의 초밥, 이마트 알뜰초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