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생필품 22종

반응형
728x170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생필품 22종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우리는 매일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보통 마트에 갈 때 필요한 생필품들을 구매하곤 해요. 당장 필요해서 구매하는 제품들도 있고, 지금 필요한건 아니지만 세일을 해서 구매하는 경우도 있어요. 아무래도 생필품들은 주기적으로 구매해야하는 거라서 다른 제품들보다 가성비를 따지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노브랜드 전용관에 가서 필요한 생필품들을 사오면서 나름 가성비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노브랜드 전용관의 생활필수품을 골라봤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노브랜드 생활필수품을 소개할게요.



1. 상처용 밴드 


밴드는 집에 있는 구급함 속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것 중 하나죠. 매번 몇 상자씩 사다놔도 필요할 때 찾으면 없는 경우가 많아요. 한가지 사이즈만 들어있는게 아쉽긴 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이기도 하고 100매나 들어있어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초극세모 칫솔


잇몸이 약한 사람들은 칫솔모가 너무 강한 자극을 주게 되면 피가 나고 염증이 생기죠. 그래서 사람들이 극세모 칫솔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초 극세모가 잇몸에 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3. 쉐이빙&클렌징폼


남자들은 세수와 면도를 따로 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많이 번거롭죠.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있어요. 바로 면도와 세수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쉐이빙&클렌징폼인데, 가격대비 양도 많고 귀차니즘에 걸린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4. 머리끈


여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머리끈은 한번 사용하면 잃어버리는 일이 정말 많아요. 노브랜드에서 찾은 머리끈은 고무줄도 짱짱하고 50개나 들어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5. 원형 화장솜


저도 예전에는 화장솜을 뷰티관련 매장에서 구해했는데 노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보니까 제품의 질이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화장솜을 넣는 케이스를 따로 준비해서 화장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화장할 때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6. 면봉


정말 저렴한 면봉이에요. 100개입 4세트를 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까 냉큼 사게 되네요. 집에 가져와서 각방, 거실에 두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7.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컵이 980원이에요. 저는 이 컵을 보고 생각나는게 화장실에서 양치컵으로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볍고 입구가 넓어 세척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 



8. 세탁조 세정제


세탁조는 따로 청소하기가 쉽지 않죠? 세탁조 세정제를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이것만 넣고 세척하면 항상 깨끗한 상태의 세탁조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 순면 홑이불


날씨가 더워져서 얇은 이불 하나 장만해야 한다면 이거 추천하고 싶어요. 여름이라도 이불을 아예 안 덮을 수는 없잖아요. 그때 덮는 얇은 홑이불로 땀이 안 찰 것 같아 좋아요.    



10.  압축팩


계절 지난 옷이나 이불 등을 정리할 때 꼭 필요한 압축팩이에요. 의류용과 이불용이 각각 2개씩 들어있어요. 장롱 속 공간이 부족하거나 정리가 안될 때 압축팩에 넣어서 정리하면 깔끔하고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어요. 



11. 테이프크리너


테이프크리너 많이 사용하시죠? 저희집에는 강아지가 있어서 거실과 각 방마다 테이프크리너가 있어요. 카펫이나 매트에 묻은 털부터, 옷에 뭍은 먼지와 머리카락 등 손으로 잡고 몇 번만 굴리면 깨끗하게 끝. 



12. 분무기


이 분무기는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하나 사왔는데 분사력도 좋아서 이케아 분무기와 함께 잘 사용하고 있는 생활용품 중 하나에요. 



13. 물티슈


더 톡톡하고 부드러운 물티슈가 있겠지만 단돈 800원이라는 가격이 눈에 들어왔어요. 집에서 물티슈 많이 사용하잖아요. 이런 물티슈라면 정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4. 빨아쓰는 키친타올


주방에서 사용하는 키친타올인데 한번 쓰고 버리는게 아니라 빨아서 재사용이 가능한 키친타올이에요. 아무래도 빨아서 다시 사용하게되면 경제적으로 많이 이득이겠죠? 



15. 길어서 좋은 샤워타월


아직 여름이 오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매일 샤워를 하지 않고서는 견디기 힘든 무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어요. 샤워를 할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샤워타월입니다. 길어서 더 좋은 샤월타월이 2개에 1980원으로 다이소보다 싼 가격이네요.  



16. 쌀통


쌀을 보관할 때 좋은 쌀통이에요.  쌀을 가마니째 놓고 먹는 집은 드물잖아요.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벌레도 많이 생겨요. 쌀통에 쌀을 넣어 보관하면 일단 벌레가 생기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고 이정도 사이즈의 쌀통은 주방에 놓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17. 클리어 미니박스


뚜껑이 있는 다용도 박스에요. 투명한색이라서 안에 있는 내용물이 잘 보여서 좋아요. 그리고 저는 이 미니박스를 서랍 안에 넣어 정리하는데 사용했어요. 엄청 견고한 재질은 아니지만 정리하는 용도로 정말 좋아요.



18. 욕실시계


저는 욕실에 시계가 없으면 너무 불안해요. 그래서 찾게 된 욕실시계랍니다. 색깔은 파랑, 노랑 두 가지고, 사이즈도 작고 귀여워서 욕실 벽에 걸어놓고 사용하기 안성맞춤이에요. 



19. 공구세트


집에 공구세트 하나씩은 구비해둬야 하잖아요. 일반적으로 공구세트라고 하면 비싼 가격을 떠올리는데 이건 딱 필요한 몇가지만 들어있고 가격도 합리적으로 만원이 넘지 않아요. 



20. 황사마스크


한동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렸죠. 요즘도 하늘이 뿌옇게 보일 때가 많아요. 먼지가 가득한 날 어쩔 수 없이 외출을 해야 한다면 다른 무엇보다 먼저 챙겨야할 필수템 황사마스크에요. 



21. 샤워헤드세트


저희집 샤워기헤드를 이걸로 교체했어요. 교체 방법도 간단하고 물이 분사되는 타입도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22. 구강청결제


현대인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구강청결제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민트향과 그린티 민트향 2종이 있답니다. 입냄새가 신경쓰이시는 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구강청결제가 제격이에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