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찾은 다이소 여름 핵꿀템 20종

반응형
728x170

직접 찾은 다이소 여름 핵꿀템 20종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이제 선풍기와 에어컨에 손이 가고, 차가운 아이스음료를 찾게 되는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을 준비하면서 놓치면 안 되는 몇가지 아이템들이 있죠. 지금부터 여름을 더 건강하게, 더 즐겁게, 더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다이소 여름 꿀템을 소개하겠습니다.



1. 아이스캔디기

음료를 넣어 직접 아이스캔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캔디기입니다. 음료수만 있다면 어떤 맛이든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아이스가방

아이스팩과 함께 사용하면 더 ‘쿨’템 효과가 높은 아이스가방입니다.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 및 운반이 가능하며, 지퍼가 있는 아이스가방은 어깨에 매거나 손으로 운반이 가능해서 이동시 편리하고, 용량도 넉넉해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알루미늄백은 가방 자체 무게가 워낙 가볍고, 단열처리가 되어있어서 휴대용 보냉백으로 제격입니다. 



3. 접이식 여름 모자

접이식 여름모자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위해 꼭 필요한 여름 모자입니다. 접이식으로 돌돌 말아두면 부피도 크지 않고 가방에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벨크로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재질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4. 부채

여름 아이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부채죠. 접이식 부채부터, 파초선을 닮은 부채까지. 부채를 만든 소재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예쁜 디자인이 많아 눈길을 끕니다. 휴대성이 좋은 접이식 부채도 모양은 같지만 프린팅 된 그림이 다양해서 취향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수딩젤

뜨끈뜨끈 열이 나는 피부를 진정시켜줄 알로에, 대나무, 오이 수딩젤입니다. 알로에는 피부에 촉촉하고 깊은 보습을, 대나무는 피부에 시원한 수분 충전을, 오이는 피부에 탄력과 빠른 진정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더운 날씨 피부도 많이 지치겠죠?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맑게, 상쾌하게 바꿔줄 아이템이네요. 



6. 수초방석

여름엔 쇼파나 자동차 시트에 앉으면 땀이 차서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여행을 중 장시간 운전할 때 에어컨을 세게 틀어도 땀으로 인해 가죽시트와 맞닿은 엉덩이나 허벅지의 끈끈함은 여행의 설렘을 반감시키죠. 그럴 때 시원한 방석하나로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재질에 무게가 가벼워서 휴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방석입니다. 



7. 모기장

여름밤의 불청객 모기가 빼앗아간 꿀잠을 되찾을 수 있는 모기장입니다. 천장에 나사못으로 쉽게 고정할 수 있어서 설치가 간편하고, 제품을 접었을 때 사이즈가 작아 공간을 적게 차지해서 보관 또한 용이합니다. 또한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모기의 공격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는데, 사랑하는 아이의 꿀잠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이네요. 



8. 메쉬 베개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라면 자고 일어나서 베개에 땀이 흥건한 경험을 한번쯤은 했을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유용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쿠션감도 좋은 메쉬 소재 베개입니다. 유아용베개이긴 하지만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어른들도 낮잠용 베개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아이스트레이

여름철 냉동실의 터줏대감 아이스트레이입니다. 사각모양, 별모양, 원모양, 스틱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얼음들보다 더 쉽게 녹지 않는다는 원모양 트레이부터 입구가 좁은 용기나 작은 물병에 쏙 넣을 수 있는 기다란 스틱 모양, 시원함뿐만 아니라 데코레이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빨대가 포함된 과일모양 아이스트레이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입니다.



10. 냉장고바지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냉장고 바지입니다. 안 입은 듯 매우 가볍고, 살에 닿으면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줍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신속하게 건조시켜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번 입어본 사람은 계속 찾게 되는 마성의 여름 바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11. 데오드란트

여름철 겨드랑이에 땀이 차면 찝찝한 기분과 자칫하면 주변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도 있죠. 청결과 매너를 위해 필요한 여름 꿀템, 데오드란트입니다. 겨드랑이에 문지르거나, 스프레이 형태로 가볍게 뿌리면 돼서 사용법이 간단하고 휴대하기 좋습니다. 더운 날씨에 땀으로 인한 냄새억제 뿐만 아니라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12. 미니 선풍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촉촉한 미스트효과까지! 

물을 담아 사용하는 신개념 스프레이 선풍기.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건전지를 통해 작동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여행이나 캠핑을 갔을 때 지친 피부에 촉촉한 보습효과를 줄 수 있는 핵꿀템이랍니다. 그리고 건전지를 비롯한 전원이 필요없는 무전원 선풍기도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콤팩트한 사이즈의 선풍기가 많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집게형 타입으로 책상이나 작은 탁상 등에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는 탁상 겸용 집게형 선풍기도 있습니다. 

요즘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USB 전원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다양한 곳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상하좌우 360도 회전까지 가능하며, 초강력 풍속을 자랑합니다.

그밖에도 충전식 탁상용 선풍기, 팬이 없는 선풍기 등 재미있고 신기한 선풍기가 많네요.   



13. 전기 모기채

모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방에 훅~ 날려버릴 전기모기채로, 강력하고 빠른 즉각적인 살충효과를 발휘합니다. 가정, 사무실, 야외, 캠핑, 낚시, 등산 등 여기저기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로 작동합니다. 모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날벌레까지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야외에선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14. 선글라스

멋쟁이들의 패션 필수품 선글라스입니다. 단순히 패션 소품이 아니라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눈 건강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여름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 얼굴형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400nm(나노미터) 이하 파장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는 여름 꿀템입니다.



15. 아이스크림 몰드

시중에서 파는 폴라포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몰드입니다. 시원한 냉커피를 몰드에 넣고 얼리면 기가막힌 커피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살균  세척시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 심지어 오븐 활용도 가능합니다.



16. 자석부착 방충망

출입문 틈새로부터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차단해 주는 자석부착 방충망입니다. 모기장 중앙 양쪽으로 자석이 달려있어 자동으로 모기장이 닫히는 구조로, 부착된 자석이 더욱 단단하게 고정해주며 현관형과 방문형 두 종류가 있습니다. 현관형은 120cm×210cm 사이즈이며, 방문형은 100cm×210cm 사이즈입니다.



17. 슬리퍼

여름에 바캉스나 물놀이를 떠날 때 신으면 딱 좋은 패션슬리퍼입니다. 물에 젖어도 무방한 소재도 있고, 국민 슬리퍼라 불리는 버켄스탁 디자인도 있네요. 사이즈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하고 해변가에서 모래가 덕지덕지 묻은 발로 신어도 부담 없는 편한 슬리퍼입니다.



18. 아이스팩

여름에 가장먼저 생각나는 여름필수 아이템인 아이스팩입니다. 온성이 우수한 폴리머 겔 재질의 아이스팩으로 냉장고를 이용하여 냉각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간편합니다. 기존 얼음의 단점을 보완하여 반영구적으로 반복사용이 가능하고, 기능성 얼음팩으로 실온에서 6시간 지속이 되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 음식을 상하지 않게 시원한 상태로 보관 가능하고 아이스가방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9. 쿨토시&아이스머플러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 쿨토시입니다. 땀을 흡수하고, 냉방효과도 있으면서 통기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습니다. 쿨토시는 신축성이 좋아서 누구나 착용할 수 있고, 팔 뿐만 아니라 손가락 전용 쿨토시도 있습니다. 아이스머플러는 각종 스포츠나 레져 활동 시 냉감 기능을 유지하며 활동하기 좋고, 머플러이긴 하지만, 원하는 신체 부위에 감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냉감 기능 저하시 물에 충분히 적시면 냉감이 살아나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20. 쿨링 아이마스크

냉동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워서 사용할 수도 있는 핫&쿨링 아이마스크입니다. 눈가의 붓기를 빼고 싶을 때, 붓기를 안정시켜주고 피부까지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뷰티 꿀템이랍니다. 더운 날씨에 피부가 지치기 쉬운 여름철 차갑게 해서 아침, 저녁에 한번씩만 해줘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공감은 코코네를 웃게 한답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