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7 이케아에서 직접 찾은 크리스마스관련 아이템

반응형
728x170

D-7 이케아에서 직접 찾은 크리스마스관련 아이템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이제 정말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을 더 설레게 만드는 것들이 있죠. 바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소품들인데요. 오늘은 이케아에서 직접 찾은 크리스마스관련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 양초

크리스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을 꼽자면 빨간색이 가장 먼저 떠오를 거에요. 빨간색 소품 중에서도 양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길이가 다른 양초 몇 개만 탁자 위에 켜 놓아도 분위기는 180도 달라진답니다~ 특히 눈꽃 모양의 양초받침까지 세팅해놓으면 보기만해도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질 것 같아요. 하얀색 양초도 있는데, 색깔을 섞어서 장식해도 예뻐요. 저도 빨간색 양초 몇 개 데려왔어요^^



# 냅킨

식탁 위에 올려놓은 냅킨 하나만 봐도 그 사람의 센스를 엿볼 수 있어요. 이건 냅킨 하나에도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또 크리스마스 때가 아니어도 평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산타클로스 장식품

귀여운 산타클로스 장식품이에요. 소재가 주는 따뜻함도 있고 모자를 들추면 뭔가 재미있는 표정의 산타클로스 얼굴이 나올 것 같아요~



# 루돌프모양 트리

산타클로스와 케미를 이루는 루돌프~ 이건 루돌프모양의 트리에요. 작은 전구를 감아서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면 정말 예쁘겠죠?! 



# 보관함

보관함도 정말 탐났던 크리스마스 아이템 중 하나에요. 특히 엘크 모양의 보관함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쿠키나 사탕, 아니면 작은 물건을 담아 선물함으로 사용하기 딱 좋아요.



# LED 테이블장식조명 Ⅰ

크리스마스 뿐 아니라 겨울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LED 테이블장식조명도 있어요. 눈송이가 피라미드처럼 쌓인 모양 때문에 보는 순간 엘사의 얼음성이 떠올랐어요^^



# 크리스마스 디자인 포장지

크리스마스가 되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많이 하죠. 선물포장지 하나에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포장지도 있어요.  



# 스로우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스로우는 빨간색과 회색 두 가지가 있어요. 거실 쇼파에 스로우 하나만 놓아도 쿠션장식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거기다 보온성까지 있어서 일석이조 아이템이에요.



# 앞치마

정말 다양한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이 있었지만, 앞치마까지 있을 줄은 몰랐어요. 이 앞치마하고 파티 음식 준비하면 크리스마스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 



# 촛대

촛대는 초를 꽂는건 물론 장식을 같이 걸어서 더 풍성한 느낌의 촛대 트리처럼 꾸밀 수 있어요. 거기다 가지의 끝부분이 LED조명으로 되어있어서 초를 켜지 않아도 빛이 나는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 전구라인

작고 귀여운 전구를 이어놓은 전구라인은 트리에 감아서 장식해도 예쁘고 조금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전구를 유리병에 넣어놨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예뻐요~ 전구를 꼭 트리에 감아서 사용하란 법은 없으니까요. 예쁜 유리병에 담아놓기만 해도 조명 장식품으로 좋아요. 아니면 여러개의 전구라인을 천정에 매달아 길게 늘어트려도 예쁠 것 같아요.



# 트리장식

귀여운 트리장식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기존에 흔히 보던 트리장식용볼도 있고, 펠트지로 만든 장식이 정말 귀여웠어요. 

손으로 만지면 폭신폭신한 느낌도 나고 디자인도다양해서 꾸미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LED 테이블장식조명 Ⅱ

엘사의 얼음성을 떠올리게 만드는 조명에 이은 또 다른 디자인의 LED 테이블장식조명이에요. 뭔가 더 은은한 분위기를 풍겨서 일반적인 겨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아요.



# 리스

문에 걸어놓으면 정말 예쁜 리스에요. 리스의 또 다른 활용법을 봤는데, 테이블위에 리스를 올려놓고 그 안에 양초를 놓으니까 정말 예뻤어요. 



# 크리스마스 별 장식

이름부터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별 장식이에요. 안에 은은한 빛의 조명이 들어있어서 무드등이나 탁상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에요.


크리스마스관련 소품들을 보니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더욱 기다려져요~ 집안 전체를 바꾸는게 아니어도 작은 소품 하나로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지금까지 이케아에서 직접 찾은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