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만 넣어 마시면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편의점 이색먹거리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물만 넣어 마시면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편의점 이색먹거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물만 넣어 마시면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편의점 이색먹거리가 출시됐어요. 맛보다도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이목을 끄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봤습니다~! 정말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지, 그 맛은 어떤지 지금부터 가감없이 들려드릴게요.



CU에서 구입한 랩노쉬쇼콜라.

일면 물만 넣어 마시는 한끼 식사에요.

가격은 3900원.

도시락 하나 가격으로 이 한병을 먹는다면...

일단 후덜덜한 가격은 마이너스 요인이네요.



맛을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초콜릿맛.

이 한병으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서

다이어트용 단백질 쉐이크?! 

딱 그정도 느낌으로 생각했어요.



뒷면의 영양정보를 보면

총 내용량은 85g에 340kcal에요.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열량은 되지만

다이어트할 때가 아니라면 

한끼 식사로는 영양적인 부분에서 부족한 듯 해요.



먹는 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설명해 주네요~

물-흔들기-먹기 ㅋㅋㅋ



물을 넣는 양은

용기에 표시된 선으로 표시돼 있어요.

찬물을 넣으라고 써 있는걸 보면

따뜻한 물을 넣으면 뭉침현상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뚜껑을 열어서 안에 내용물을 보면

전형적인 초코맛 가루에요.

제티나 네스퀵, 미떼... 

형태나 냄새가 똑같았어요. 



찬물을 표시된 선까지 붓고, 

쉐킷쉐킷~~~

뒤집어서 흔들으라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래야 가루와 물이 더 잘 섞여요!


열심히 흔들었더니 더 배가 고픈 듯 해요^^;

맛을 보기 위해 뚜껑을 열고 살짝 냄새를 맡았는데

한단어로 설명이 힘든 향이었어요. 



코코아향이 나는데 곡물향과 섞여있고,

거기에 묘한 플라스틱냄새(?)가 나네요 ㅋㅋ



컵에 따라봤는데

일반 음료와 다르게 굉장히 걸쭉했어요.

진한 초코우유보다 더 걸쭉해서

약간 건더기가 있는 느낌이에요.



정말 열심히 흔들었는데도

중간에 살짝 가루가 뭉친게 보이네요. 

전체적인 식감만 얘기하면

걸쭉한 미숫가루인데 코코아 맛이 나요.



처음 냄새를 맡았을 때 곡물향이 느껴졌는데

원재료 중에 오곡분말이 있더라고요. 

오히려 단맛은 진하지 않았어요.

처음 느꼈던 코코아는 향만 남겼고,

맛은 코코아보다는 묘한 곡물향이 남아요.



제가 생각했던 맛과 한참 거리가 있지만

말을 떠나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입에 뭔가 걸쭉하게 늘어붙는데,

그리 기분좋은 식감은 아니더라고요. 

물만 넣어 한끼 식사?!

그건 가능할 것 같아요.

일단 하나 다 먹고 나면 급 물배가 부르거든요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차라리 이 가격에 다른걸 먹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있겠지만

정말 독특한 맛과 향과 식감을 즐기는 분이 아니라면

3900원, 본전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익숙하지 않은 맛과 식감.

그 낯선 느낌은 이번생애 한번만 맛보는걸로^^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