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경기도에서 가장 핫한 스타필드 수원 다녀온 후기

반응형
728x170

요즘 경기도에서 가장 핫한 스타필드 수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요즘 경기도에서 가장 핫한 장소가
스타필드 수원인 것 같아요. 
지난 1월26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핫플인데요. 
정식 오픈 전 가오픈때부터
주차장 들어가는 대기시간만 2시간이 걸릴정도로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저도 한번 다녀왔어요^^

비오는 평일 오후 스타필드 수원으로 향했어요.
주말에는 그야말로 미어터지는 교통지옥!
평일 오후에는 대기줄은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수월하게 입차했어요. 

 

 

지하2층에 주차를 성공했고요. 
주차요금은 6시간까지 무료입니다!

 

 

지하2층 쇼핑몰 연결통로로 들어가면
노브랜드와 트레이더스 매장이 보이고요. 
다이소도 있는데 규모가 정말 크더라고요. 
재방문하면 다이소도 꼼꼼하게 둘러볼 계획이에요.

 

 

스타필드 수원 방문하시는 분들은
에스컬레이터 타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지하2층에서 엘리베이터 타려고 기다렸는데요.
지하8층부터 한층씩 사람들이 타니까
지하2층에서는 거의 꽉 차더라고요.

 

 

마음 비우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서
멋진 인테리어 감상하는 것도 좋더라고요.
곡선 형태가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요.
스타필드 이름에 걸맞는 별천지가 너무 예뻐요^^

매장은 종류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일일이 나열하기가 어려운거 아시죠? ㅎㅎ
복합쇼핑몰에 어울리는 쇼핑, 식음료,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 기타 등등 정말 많고요. 
목적지를 정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하루 꼬박 걸려도 다 못볼 것 같아요^^;

 

 

평일인걸 감안해서 사람이 이정도고요. 
주말에는 낑겨서 에스컬레이터 타기도 힘들다고 하네요. 

확실히 일반 쇼핑하는 공간보다는
푸드코트나 카페에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유명한 맛집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고요…

 

 

제가 스타필드 수원점을 방문한 이유는 바로 이거!
별마당도서관 때문이에요. 

 

 

핫한 스타필드에서도 가장 핫한 포토스팟이고요.
책으로 이렇게 멋진 공간을 만들었다는게 신기할 정도에요. 

양옆으로 길게 뻗은 책장 사이로
가운데 객석도 마련되어 있고요.
강연도 이루어져서 볼 게 정말 많아요. 

 

 

사진으로만 보던 별마당도서관을 실제로 보니까
이 멋지고 웅장하고 예쁘다못해 신기한 
이 느낌을 사진속에 담기가 어렵더라고요.
역시 좋은건 쌩눈으로 봐야돼요 ㅎㅎㅎ

 

 

스타필드 수원은 곳곳에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은데요.
별마당도서관을 삥 둘러서 
층별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경쟁률은 치열하지만 다행히 한자리 찾아서 
별마당도서관 뷰로 커피도 마셨어요^^

 

 

루프탑 느낌의 외부로 연결된 공간도 있었는데요.
이날은 비가 와서 나갈수가 없었어요. 
날 좋을 때는 밖에 나가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다 마시고 사람 구경도 실컷 하고는
집에 돌아오기 전에 트레이더스도 들렀어요.
에스컬레이터 옆에 마련된 작은미술관도
이동하는 시간 조차 즐겁게 해주는 센스죠!

 

 

별천지에 사람천지~
볼거리부터 먹거리 기타 등등
이 안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요. 
구경도 하고 여유있게 책도 보면 너무 좋겠지만
한동안은 사람이 많아서 어려울 것 같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개업빨(?) 좀 빠지면 꼭 재방문 할 생각입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요^^


★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코코네 채널을 만날 수 있어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프로필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