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후기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이나솜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지난 주말 친정에서 사촌들과 다같이 모였어요.

여자들에게 친정이란..... 항상 옳아요

제 또래 사촌들이 많아서 모이면 항상 즐겁고 웃음이 끊이지않아요.

이번에도 만나자마자 시트콤을 찍었다는요 ㅋㅋㅋㅋ

토요일날 날씨가 진짜 진짜 좋았잖아요.

시원한 음료도 땡기고 아이스크림도 땡기는 그런 날씨였어요.

다같이 베스킨라빈스로 가서 하프갤런 시키고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그때!

저는 전부터 먹고싶었던 베스킨라빈스31의 새로운 메뉴

이름도 동화같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주문했어요~


사진출처 - 베스킨라빈스 31 공식 사이트


원래 신메뉴같은건 크게 관심없는 스타일인데 이건 CF주인공이 송중기님인지라

매장앞을 지나다니며 '솜사탕블라스트'를 들고있는 송중기님 사진볼때마다

전부터 꼭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게되네요~

전에 다른 매장에서 주문했을때는 글쎄... 재료가 다 떨어졌다는 말을 들었거든요. 헐...

직원분 얘기가 송중기님 CF가 방영되고나서 미친듯이 팔린대요.

이맛에 광고모델 쓰나봐요 ㅋㅋ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의 뭉게뭉게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건 일반 블라스트컵과는 모양도 달라요 ㅎㅎ

구름같은 모양의 뭉게뭉게한 핑크빛 솜사탕 케이스가 떡!하니 올려져있어요.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합격드릴께요^^

 

▼솜사탕이 꽉 차있는 모습이 보여요.

사실..... 제가 솜사탕을 안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스스로도 팬심에 휘둘린 주문이었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솜사탕을 먹을 수 있어요.

뚜껑을 닫았을 때는 뭔가 구름같고 포근해보이고 그랬는데

뚜껑을 열으니 솜사탕을 마구 구겨넣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공갈솜사탕처럼 속이 빈 것보단 백배 낫죠?!

 

▼솜사탕은 같이 간 사촌동생과 제 조카에게 아낌없이 다 줬어요~

조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어찌나 귀엽던지 :D

솜사탕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구름같은 솜사탕이 걷히자 그 아래 시원한 블라스트가 나왔어요.

색은 아이보리색정도? 완전 하얀색은 아니었어요.

뚱땡이빨대로 휘휘저어 폭풍흡입할 준비를 합니다. ㅋㅋㅋㅋ

 

▼음~~~ 역시나 달달하고 시원해요 ㅋㅋ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음료네요.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너무 달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전 아예 시럽을 빼고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많이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시럽빼고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요.... 음......

설레임이라는 아이스크림 아세요?

그 아이스크림을 쬐끔 더 달콤하게 먹는 맛이랄까요?! ㅋㅋ

특히 구름모양의 케이스가 기분까지 동화스럽게 해주는 것 같아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일석이조네요!

다음에 엄청 지치고 당떨어졌을때 시럽 빼지말고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기회되시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일단 음료를 받으면 손에 핑크빛구름을 들고 있는 느낌이 들거예요~

저는 솜사탕을 안먹어서 주변사람들에게 줘야하지만

솜사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만족하실거예요.

올 여름 몇번은 더 먹지 않을까 싶어요 ㅋ

다음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31의 신메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잠깐!!

베스킨라빈스에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중인데요.

하나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해시태그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이나솜과 함께 이달의 맛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진을 올려주시면 되요.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5월 26일까지이기 때문에 아직 많이 남았네요. 

담청자는 6월 1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로 전달되며 경품으로는 싱글레귤러 모바일쿠폰을 31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ㅎㅎ


또 다른 하나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솜사탕블라스트를 해시태그로 사진을 올려주시는거에요. 

#솜사탕블라스트 #이나솜아이스크림 #이나솜블라스트 #이나솜빙수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려주시면 되요. 

이 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진행되었고, 5월 31일까지에요.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로 발표되며 당첨자 경품은 이나솜 블라스트 31개/ 이나솜 빙수 31개라고 적혀있네요. 

코코언니는 이만 빠빠이   코코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아이스크림같이 달달한 밤 되세요~~ ^_____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6.05.16 21:43 신고

    단언컨대....저의 딸/아들..아니...아내까지...이거...무조건으로다가...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직 이 소식을 모르는 것 같던데....아...말해줘야 할지..말아야 할지...^^;;

    • 2016.05.16 21:46 신고

      아 ㅋㅋㅋㅋ 그런 분위기군요! 어차피 알게될거면 말씀해주시고 사랑받는게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저도 이밤에 이나솜이 땡기네요 ㅋ

  • 2016.05.17 12:29 신고

    아이스크림 보다 아이스크림 컵 모양이 더 예쁘네요 +_+ ㅋㅋ
    뭔가 핑크 구름 머핀인듯한 느낌이에요ㅎㅎ

    • 2016.05.17 13:29 신고

      맞아요~ 눈으로 먹는 블라스트 ㅋㅋㅋㅋ 컵이 예쁘니까 보는것만으로 이미 맛있더라고요^^; ㅋㅋ

  • 2016.05.31 20:07 신고

    인기 연예인의 영향력이 대단하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근데 근처엔 베스킨라빈스가 없어서 저는 죠스바와 스크류바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ㅠ.ㅠ

    • 2016.05.31 20:30 신고

      죠스바랑 스크류바 ㅋㅋㅋ 진짜 많이 먹었는데~ 색소를 쪽쪽 빨아먹는 그 맛이 끝내주잖아요 ㅋ 아... 갑자기 스크류바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