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단 하루 생일날 꼭 먹고 싶은 케이크 BEST 5

일년에 단 하루 생일날 꼭 먹고 싶은 케이크 BEST 5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날 케이크에 나이만큼 초를 꽂고 촛불을 끄는 것은 생일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의식이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누구나 1년에 한 번뿐인 생일인 만큼 더욱 맛있고 예쁜 케이크를 먹고 싶은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일년에 단 하루! 생일을 달콤하고 행복한 하루로 만들어 줄 생일 케이크 5종을 소개합니다.

개인마다 취향이 다를 수 있으니 잘 선택하셔서 사랑하는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의 생일 때 선물해보세요~





 1. 파리바게트 -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차가운 빵이 입 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 진한 치즈맛이 느껴진다.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2. 투썸 플레이스 - 티라미수 케이크

'티라미수'하면 '투썸 플레이스'를 떠올릴 정도로 투썸 티라미수는 입안에 들어가가자마자 사르르 녹는 식감과 진한 초코의 맛이 난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다면 그 맛은 '배'가 된다.




3. 도레도레 - 무지개 케이크

알록달록한 무지개 색깔의 빵이 겹겹이 쌓여있어 먹기 전에 사진부터 찍게 된다. '보기도 좋은 것이 맛도 좋다'고 먹었을 때 우유처럼 부드럽고 연한 생크림이 입 안에서 춤추는 것을 느낄 수 있다.






4. 빌리엔젤 - 크레이프 케이크

겹겹이 얇게 쌓인 빵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맛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겹씩 돌돌 말아 먹으면 크레이프 케이크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5. 파리크라상 - 딸기레어치즈타르트 케이크

신선한 딸기가 가득 올려진 딸기레어치즈타르트 케이크는 한 입 베어불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바삭바삭한 타르트에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