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하면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초코칩쿠키 먹어봤어요

반응형
728x170

가성비하면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초코칩쿠키 먹어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은 

일석삼조의 이마트 노브랜드 쿠키를 소개할게요. 

이미 이마트 노브랜드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유명하죠.

저도 한번 맛보려고 사왔어요.



노브랜드 버터쿠키와 초코칩쿠키에요. 

일단 과자통사이즈부터 클래스가 다르네요. 

사진상으로 표현이 잘 안 되는점이 아쉬워요...

가격은 버터쿠키는 2980원

초코칩쿠키는 3480원이에요. 



버터쿠키부터 맛 볼게요. 

저는 버터링 과자를 떠올리며 맛을 상상했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낱개 포장된 쿠키들이 들어있어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편할 것 같아요. 



다 꺼내서 몇 개인지 세어봤어요. 

14봉지가 들어있더라고요. 

그리고 1봉지 안에는 작은 버터쿠키가 10개씩 들어있어요. 



접시에 예쁘게 담았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잖아요^^

과자를 꺼내며 든 생각은 생각보다 얇다는 거예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두께가 얇았어요. 



과자 겉에 예쁜 무늬도 있어요. 

버터쿠키는 바삭한 식감이 있어요. 

부드러운 쿠키스타일보다는 과자 같았어요. 



버터향이 진하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커피생각이 간절해지는 맛이었어요. 

쿠키가 달달하니까 아메리카노랑 먹고 싶더라고요^^




이건 초코칩쿠키에요. 

뚜껑에 있는 사진을 보고 생각나는 과자가 있었어요. 

칙촉이 생각났어요 ㅎㅎ



초코칩쿠키도 뚜껑을 열면 낱개포장 되어있어요. 



초코칩쿠키도 꺼내서 세어봤어요. 

이건 18봉지가 들어있어요. 

1봉지 안에는 초코칩쿠키가 4개씩 들어있고요. 



초코칩쿠키도 사이즈는 버터쿠키와 같아요. 

동그란 쿠키위에 초코가 쏙쏙 들어있어요. 



초코칩쿠키를 처음 딱 먹고 든 생각은

짜다! 였어요 ㅋㅋㅋㅋ

한없이 달달할 것 같은 초코칩쿠키에서

짠맛이 나더라고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른 가족들이 짠맛이 난다고 하네요. 

달기만한 쿠키가 아니라 짭조름한 맛이 났어요. 



제가 생각한대로 칙촉과 식감은 비슷해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편하네요. 



버터쿠키와 초코칩쿠키를 사이좋게 담고

맛있게 먹었어요. 

아직도 많이 남아서 한동안 먹을 것 같아요^^;



요즘은 과자들도 가격이 장난아니죠?

이거 두통이면 한동안 군것질거리 안사도 될 것 같아요 ㅋ

싸고 양 많고 맛도 있고!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와 초코칩쿠키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