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랜드 김밥 부럽지 않은 ‘홈플러스 김밥’ 종류별로 먹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브랜드 김밥 부럽지 않은 ‘홈플러스 김밥’ 종류별로 먹어본 후기

홈플러스에 갔다가

점심에 먹을 김밥을 사왔어요. 

가끔 김밥이 먹고 싶으면 

집 앞에 있는 김밥전문점에서 사다 먹는데

거기 김밥과 비주얼이 비슷하더라고요. 



홈플러스 김밥. 

제가 한번 종류별로 먹어보겠습니다~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김밥 종류 5가지에요. 

돈까스와 크림치즈, 떡갈비와 참치가 

함께 들어있는 김밥 각각 하나.

매콤제육김밥 하나.

이렇게 5가지 종류에요. 



돈까스&크림치즈 김밥이에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다른 김밥들보다 크림치즈김밥의 맛이 궁금했어요. 



돈까스김밥은 튀김옷이 조금 두꺼운 돈까스 들어있어요. 

그밖에 계란, 햄, 단무지, 당근, 오이, 맛살이 있네요. 



제가 가장 궁금해했던 크림치즈김밥입니다. 

일단 메인이 되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슬라이스치즈도 보이네요.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에 눈길이 갑니다!



떡갈비&참치김밥이에요. 

이것도 가격은 3000원입니다. 



떡갈비김밥은 큼직한 떡갈비가 들어있어요. 

속에 든 재료가 큼직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김밥이 조금 크더라도

속이 꽉 찬게 좋거든요~ ㅎㅎ



김밥집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참치깁밥!

홈플러스 김밥에서도 빠질 수 없죠. 

참치와 깻잎이 만나면 더 말할게 없는 맛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콤제육김밥이에요. 

가격은 3000원.

홈플러스 김밥은 모두 가격이 3000원으로 동일하네요. 



빨간 제육볶음이 들어있는 매콤제육김밥!

매콤한 제육볶음이

다른 김밥들과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먼저 돈까스김밥, 크림치즈김밥, 떡갈비김밥부터 먹어보겠습니다!

돈까스김밥은 튀김이 두껍고 바삭한 식감은 떨어진 편이었어요.

크림치즈김밥은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치즈의 풍미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김밥일 듯 하네요. 

떡갈비김밥은 떡갈비 간이 세지 않아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인 듯 합니다. 



참치김밥은 익숙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제육김밥은 제육볶음의 고기가 워낙 얇고

갈아 넣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매운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홈플러스 김밥.

3000원에 나름 크기도 큼직하고

속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먹을만 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만든지 시간이 조금 지나다보니

밥이 찰기가 없었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종류별로 맛보며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브랜드 김밥 부럽지 않은 ‘홈플러스 김밥’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