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칫솔을 동시에 소독하는 초간단 꿀팁

가족들 칫솔을 동시에 소독하는 초간단 꿀팁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매일 매일 사용하는 칫솔은 최대 한달을 넘기지 말고 교체하는게 좋아요. 하지만 같은 칫솔을 사용하는 한달 안에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세척 및 소독을 해야 해요. 오늘은 칫솔살균기 없이도 가족들 칫솔을 동시에 소독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칫솔은 구강건강과 아주 밀접한 생활도구에요.

그만큼 관리가 중요하죠!

칫솔 소독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서,

일주일에 한번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베이킹소다, 소금 등을 이용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저는 구강청결제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아요.

왜냐하면 이 방법이 가장 간편하거든요^^ 



구강청결제로 칫솔을 소독할 때

가장 쉽게 사용하는 방법은 

작은 컵에 구강청결제를 붓고

그 속에 칫솔을 넣는거예요.

저는 주로 종이컵을 사용했어요.



아무리 사랑하는 가족이지만

살균·소독을 위해 같은 컵에 담가놓긴 쫌 그렇죠^^;

종이컵은 하나씩 소독하기 좋거든요.

하지만 종이컵을 이용하니까 컵이 약해서 

칫솔을 살짝만 건드려도 쓰러져요ㅠㅠ

물론 종이컵이 아깝기도 하고요...



이때 정말 정말 유용한 아이템을 찾았어요!!!

바로 아이스크림틀이에요~

여름에 종종 사용했던 아이스크림틀이

칫솔살균기로 안성맞춤이더라고요^^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입한 아이스크림틀이에요.

왜 여태까지 이 생각을 못했는지 몰라요ㅠㅠ

가족들 칫솔 동시에 살균 가능하고

매주 버리는 종이컵 낭비도 줄이고

훨씬 안정감있게 사용할 수 있는데 말이죠...



아이스크림틀을 이용한 칫솔살균을 해볼게요. 

이제부터 이건 아이스크림틀이 아니라

칫솔 살균기로 새 인생을 살게 될 거예요 ㅎㅎㅎ



(구)아이스크림틀에 구강청결제를 붓고

칫솔을 쏙 넣어주세요.



안정감있게 서 있는 모습이에요.

칫솔끼리 닿을 염려도 없어요~

누가봐도 꽤 괜찮은 칫솔살균기죠? ^^



아이스크림틀은 보통 여름에만 열일하고

여름이 지나면 수납장 안에서 잠자잖아요.

이렇게 하면 일년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리얼 칫솔살균기보다 

저렴한 가격에 휴대도 가능해요.

칫솔살균기 구입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아이스크림틀과 구강청결제만 준비해주세요~~~



이상 아이스크림틀과 구강청결제면 가능한

초간단 칫솔살균기 꿀팁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4) 트랙백(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