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스프 하나로 완성한 끝장나는 맛! ‘라면스프 파스타’

반응형
728x170

라면스프 하나로 완성한 끝장나는 맛! ‘라면스프 파스타’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파스타를 만들 땐 소스를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에요. 전 대부분 시판되는 소스를 사용하는데요. 소스 없이도 끝장나는 맛의 파스타를 만들 수 있답니다~ 라면스프로 맛을 낸 궁극의 레시피 ‘라면스프 파스타’를 만들어볼게요^^



라면스프 파스타는 소스 없이

냉장고 속 아무 재료나 사용해서 만드는

초간단 궁극의 레시피에요.

[라면스프 파스타 재료]

라면스프, 파스타면, 양파,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대파, 마늘.



전 신라면 스프를 사용했어요. 

이 라면스프는 제가 입이 심심할 때마다

라면을 뿌셔 먹으면서 남은 거예요. 

라면스프 종류는 상관없고,

제가 만들어보니까 

다른간을 전혀 하지 않을거라서

조금 자극적인 맛이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파스타에 넣을 재료는

냉장고를 탕탕 털어서 찾은거예요.

파프리카, 양파, 새송이버섯은 

깨끗하게 씻어서 채 썰었어요.



파스타 면을 삶아줄 차례에요.

냄비에 불을 붓고 끓이다가

물이 끓으면 올리브오일 한큰술, 소금 1/2큰술 넣어요.

오일을 넣으면 삶을 때 면끼리 붙지 않고,

소금을 넣으면 면에 간이 배서 더 맛있어요~

파스타 면의 종류는 상관없어요.

적당히 삶아진 파스타면은 건져서 물기를 빼주세요.



파스타면이 2/3정도 삶아지면

옆 화구에 프라이팬을 올리고 소스를 준비해요.

올리브오일 넉넉하게 두르고

마늘을 넣고 볶아서 

마늘향 짙게 배인 오일을 만들어주세요.



통마늘이 있으면 

편 썰어서 볶으면 되는데,

전 껍질을 까놓은 통마늘이 없어서

다진마늘을 사용했어요. 



마늘이 살짝 튀겨지듯이 구워지면서

마늘향이 번지면

양파를 먼저 넣어서 볶아주세요.



양파가 반 정도 투명해지면

새송이버섯과 파프리카도 넣고 볶아요. 



마지막으로 대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불이 세면 마늘이 까맣게 타니까

중불로 볶는게 좋아요~



드디어 등장했어요. 

토마토나 크림소스없이도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줄 비법 가루!

라면스프를 넣어주세요^^

라면스프는 파스타 1인분 기준으로 반정도 넣는데,

전 2인분 만들거라서 하나 다 넣었어요.



라면스프를 넣고 볶으면

수분이 없어서 잘 섞이지 않을 수 있어요. 

이때 파스타면을 삶은 면수를 한국자 넣어주세요.



면수를 넣으면 국물이 살짝 자작해요.

라면스프 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 느낌으로 만드는 거라서

소스가 면에 잘 매이면 돼요^^



소스를 졸이듯이 끓여주다가

삶아진 면을 넣고 골고루 섞어주면 끝~



궁극의 맛을 자랑하는 

라면스프 파스타가 완성됐어요~



라면스프 소스가 배어서

먹음직스러운 색으로 변한 파스타면~

위에 올려진 재료들은

오래 볶지 않아서 모두 식감이 살아있어요.



알싸한 마늘오일이 면에 배이면서

면이 한번 더 코팅이 됐어요.

젓가락으로 돌돌 말아서 먹으면

알리오올리오의 매콤 마늘버전 같아요!



일반적으로 파스타는 느끼할 거라는 생각을 하죠.

특히 오일파스타는 더 그렿고요.

혹시 느끼하지 않냐고요?

하지만 이 파스타는 

마늘오일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나요.



굳이 라면스프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수 있을 만큼

정말 맛있는 요리에요~



양파, 버섯, 파프리카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만약 다른 재료 하나 없이

마늘향 배인 오일과 스프로만 볶으면

깔끔한 맛의 오일파스타가 돼요!



파스타 생각날 때 

정말 간편하게 뚝딱 만들 수 있는

쉽고 맛있는 파스타에요.

한번만 맛보면 반하실거예요^^

이상 라면스프 하나로 완성한 끝장나는 맛!

‘라면스프 파스타’ 만들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