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식 카레와 4가지 튀김이 들어있는 CU 신제품 ‘카레&모둠튀김 도시락’

반응형
728x170

일식 카레와 4가지 튀김이 들어있는 CU 신제품 ‘카레&모둠튀김 도시락’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튀김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신제품 도시락이 출시됐어요. 

진한 일식 카레소스와 4가지 튀김 구성으로 만든 CU 백종원 ‘카레&모둠튀김 도시락’ 먹어본 솔직후기입니다^^



한눈에 봐도 튀김튀김하고 기름기름한

CU 신제품 ‘카레&모둠튀김 도시락’이에요 ㅋㅋ

가격은 4500원이고,

총 내용량 410g에 761kcal.



별도로 불맛풍미유라는게 들어있어요.

전자레인지로 데울 때

불맛풍미유는 빼고 데워주세요~



흰밥, 일식 카레소스, 모둠튀김.

그리고 계란반쪽과 절임무.

도시락이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일식 카레소스부터 맛을 봤어요.

일단 건더기가 큼직하고

3분카레와는 다른 일본식 카레 특유의 진한향이 나요.



불맛풍미유를 카레에 넣어서 먹었는데,

거창한게 아니라 그냥 고추기름정도??? ㅋㅋ

처음 넣을 때는 매콤한 불맛향이 도는데

금방 사라지고 맛의 차이가 크진 않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카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건 맛이 괜찮았어요.

조금 짜긴 하지만 맛이 진하다고 느끼는 정도에요. 



밥은 흰밥.

흰밥에 카레소스 넣고 비벼서 먹어보면

그냥 카레소스만 먹었을 때 느껴진 짠맛이 중화돼요.

근데 밥 양에 비해 카레소스가 적어서

전체적으로 밥을 다 비비기엔 역부족이라는...



이번엔 모둠튀김이에요. 

역시 주인공답게 다양한 튀김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튀김이 있잖아요.

저는 4가지 튀김중에서 새위튀김이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가장 바삭해 보였거든요~

개취로는 새위투김에 타르타르소스인데,

여기는 따로 소스가 없어서

카레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튀김옷 속 새우는 작은편인데 살은 탱탱해요.

카레소스가 새우튀김에 잘 어울려요.



이건 치킨 가라아게에요.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간간해서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살코기가 퍽퍽하지 않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반쪽 야채튀김이에요.

4가지 튀김들 중 그나마 가장 바삭함이 살아있는데

반쪽만 들어있어서 아쉽네요...



만두튀김인 줄 알고 먹어봤는데

생선튀김이 요기있네 ㅋㅋ

약간의 생선까스스러운 비린내는 나지만

이정도면 선방한 것 같아요. 

특히 생선살이 부드러워서 괜찮았어요.  

4가지 튀김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건 좋았어요.

물론 먹다보면 기름기름한 맛이 나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아요.

단, 편의점 도시락 튀김류의 고질병인 

바삭함 실종은 이번에도 어쩔 수가 없네요^^;



반숙계란 반쪽도 들어있어요.

오히려 카레소스나 튀김보다 

이 반숙계란이 더 맛있는건 왜 때문일까요??? ㅋㅋ

편의점 도시락에 들어있는 제가 먹어본 계란들 중에서

가장 촉촉함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절임무에요. 

아삭하고 쫄깃(?)한 단무지 같은데 색감이 독특했어요. 

정말 예쁜 빨간색이더라고요.

사실 이 도시락에서 반찬이라고 느낄만한 건

이거 하나라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ㅋㅋ


일식 카레소스가 칼칼하면서 어울려요.

모둠튀김은 바삭하진 않지만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감동란 뺨치는 반숙계란까지.

별식으로 한번쯤 먹어보면 좋은 도시락 같아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