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다 참다 궁금해서 먹어본 ‘오징어짬뽕치킨’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참다 참다 궁금해서 먹어본 ‘오징어짬뽕치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국민야식메뉴 넘버원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치킨이라 답하는 제가 참다 참다 궁금해서 먹어본 이색치킨이 있어요. 바로 오징어짬뽕치킨이에요. 치킨과 오징어짬뽕의 케미에 구미가 당기지 않아 그동안 망설였는데, 다른 것도 아니고 치킨이라서 이렇게 결국 먹어보게 됐어요. 뒤늦은감이 있지만 솔직하게 전하는 ‘오징어짬뽕치킨’ 후기입니다~



오징어짬뽕치킨은 

멕시카나와 농심의 콜라보로 탄생했어요.

농심의 오징어짬뽕라면을

치킨이 품었다고 하면 느낌이 오세요? ㅋㅋ

일단 치킨이 도착했는데, 

순간 멈칫!

오짬아 너 왜 거기 있니!!! ㅋ



구성은 오징어짬뽕치킨, 치킨무, 콜라

그리고 오징어짬뽕컵라면!!!



레알 오징어짬뽕컵라면이 들어있을 줄이야...

치킨에서 오징어짬뽕맛이 나는건 알고 있었는데,

컵라면까지 챙겨줄 줄은 몰랐어요. 

익숙한 두가지의 조합이 어딘가 모르게 낯설음...



치킨 박스를 열고 또 한번 멈칫!!!

치킨을 시켰는데 짬뽕이 온 줄 알았어요 ㅋ

어느 정도 짬뽕 냄새가 나겠구나...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로 강하게 풍길 줄은 몰랐거든요^^;



닭다리 하나 집어들었는데,

아주 뜨끈뜨끈하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냄새와 비주얼은 침샘을 자극하기 충분해요.



치킨 양념에 콕콕 박혀있는 검정색 점은

과연 뭘까요???



처음엔 통후추를 갈아 넣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한입 먹었는데,

멕시카나와 농심의 도전에 박수를 ㅋㅋㅋ

일단 굉장히 매콤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저한테는 쫌 맵네요.

그리고 이거 진짜 레알 오징어짬뽕이에요.

냄새도 그렇지만

양념맛에서 오짬의 기운을 엄청 느꼈어요!!!



그리고 자세히 보면 

치킨이라고 하기엔 작은 크기의 뭔가가 있는데요.

그게 바로 오징어볼이에요~

물에 잘 불렸는지 부드럽고 쫄깃한 오징어를 튀겨서

오징어짬뽕맛 양념에 버무렸어요.

오징어볼 하나씩 골라 먹으면 재미져요^^



원래는 오징어짬뽕컵라면을 같이 먹을 계획이었는데

굳이 컵라면을 먹지 않아도

짬뽕을 먹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

단지, 리얼 짬뽕을 먹었을 때 

국물에서 느껴지는 시원한 맛은 없고,

짬뽕의 냄새와 매운맛이 전부에요. 



치토스치킨의 충격 때문에 모른척했던 오징어짬뽕치킨.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지만,

이것도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네요.

일단 매운맛과 독특한 맛을 즐기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무난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무리데스 ㅋㅋㅋ

지금까지 참다 참다 궁금해서 먹어본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