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갑! 트레이더스 신제품 ‘가즈아 순대곱창볶음’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가성비 갑! 트레이더스 신제품 ‘가즈아 순대곱창볶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성비 갑! 신제품 먹거리가 출시됐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야식이나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순대곱창볶음이에요.

가성비로는 둘 때 가라면 서러운

트레이더스 ‘가즈아 순대곱창볶음’ 솔직리뷰입니다^^



트레이더스 조리식품 코너에서 찾은 신메뉴

가즈아 순대곱창볶음이에요. 

가격은 14980원이고

역시나 대형마트의 가성비는 따라갈 수가 없네요. 



전에 신림동 순대타운에서 먹던 그 맛이 생각나서

바로 카트에 담았어요~



한눈에 봐도 재료가 푸짐해 보이죠?!

지금부터 재료를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순대곱창볶음의 메인인 순대에요. 

순대는 2종류였어요.

당면만 들어있는 당면순대와

민속순대 느낌이 나는 순대 2가지였어요.

민속순대는 안 좋아하는 분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잘 먹어요 ㅎㅎㅎ



손질된 곱창도 들어있어요.

곱창은 잡내 제거가 관건인데,

아직 완전히 조리된건 아니지만 냄새는 없었어요.



가장 독특했던 재료는 머리고기에요. 

순댓국에서 자주 보던 머리고기가

순대곱창볶음에도 들어있었어요.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법한 재료 같네요^^;



모양도 비슷하고 하얀색도 비슷한 이 재료는

오징어와 떡이에요. 

위쪽 사진 속 재료는 오징어,

아래 사진 속 재료는 떡이에요. 

오징어가 굉장히 통통해서 떡과 두께가 비슷했어요.



순대볶음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당면!

당면도 있고, 그 위에 송송 썬 고추도 있어요.

고추는 매운 냄새가 안 나는걸 보니

청양고추는 아닌 것 같아요. 



위를 덮고 있는 재료들을 걷어내면

그 아래 여러 가지 채소가 있어요.

양파, 양배추, 깻잎, 쑥갓, 당근, 대파.



가즈아 순대곱창볶음의 또 다른 특이한 점은

내용물을 담고 있는 알루미늄용기가

냄비역할을 한다는 거예요. 

별도로 냄비를 준비할 필요도 없이

이대로 불에 올려서 조리하면 돼요^^



용기 아래쪽에는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양념육수 붓고 보글보글~ 

양념이 재료에 잘 밸 수 있도록 끓여주세요. 

재료들이 냄비 바닥에 눌어붙지 않도록 저어주면서

양념이 잘 배어들 때까지 조리하면 돼요.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순대곱창볶음 먹으러 가즈아~~~ ㅋ



여러 가지 재료가 한데 어우러져있고,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했어요. 



가즈아 순대곱창볶음은 

일단 냄비도 필요 없는 간편함이 좋아요.

여름에 캠핑 가는 분들 많으실텐데,

이거 하나 들고 가서 불 위에 올려 조리만 하면

여럿이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재료들 중 당면부터 맛을 봤어요. 

당면에 매콤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서

후루룩 후루룩 잘 넘어가요.



당면순대는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채소와 같이 먹으니까 역시 맛있어요.

일단 양념이 적당히 자극적이면서 감칠맛이 있어요.

그리고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민속순대는 당면순대보다 다부지지 않아서

조리할 때 많이 부서졌어요.

그래도 맛은 있네요. 

고기도 적당히 씹히면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떡과 오징어는 쫄깃쫄깃하면서 말랑말랑해요.

떡은 워낙 순대나 곱창과 잘 어울리긴 하지만,

오징어는 약간 겉도는 느낌도 들었어요.

순대곱창볶음에서는 오징어 특유의 매력을 못 살리는 듯.



역시 순대와 곱창의 조합은 항상 옳아요!

잡내를 잡은 곱창이 맛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곱창을 너무 작게 썰었더라고요. 



머리고기는 순대곱창볶음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비계부분이 씹히면

뭔가 물컹하면서 기름진 식감이 드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였어요. 



순대곱창볶음을 맛있게 다 먹고 나면

마무리 코스는 말 안해도 아시죠? ㅋㅋㅋ

남은 국물에 밥 볶아서 먹으면

신림동 순대타운에서 먹던 코스 그대로에요^^



순대, 곱창을 비롯해서 재료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 인정이에요!

양념 육수도 순대볶음 전문점 맛과 같아요. 

특히 알루미늄용기가 들어있어서

불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저렴한가격

#냄비필요없음

#푸짐한양

#신림동_순대타운에서_먹던맛

굳이 밖에 나가서 먹을 필요 없이

종종 사다가 먹게 될 것 같아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제품 

‘가즈아 순대곱창볶음’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