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 주연, 치킨까스 특별출연 GS25 신제품 ‘투까스 도시락’

반응형
728x170

돈까스 주연, 치킨까스 특별출연 GS25 신제품 ‘투까스 도시락’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GS25에서 재미있는 이름의 도시락을 발견했어요.

투까스 도시락!!!

두가지 ‘까스’가 들어있는 도시락 인데요.

까스까스한 GS25 신제품 투까스도시락

꼼꼼하고 솔직한 리뷰를 시작할게요^^



투까스 도시락은 

GS25 신제품으로 가격은 4,500원이에요.

요즘 나오는 편의점 도시락은

대부분 4천원대로 가격이 책정되는 것 같아요.

#돈까스주연

#치킨까스특별출연

#소시지조연

총 내용량 454g에 892kcal로

까스가 2가지나 들어있으니까

이정도는 예상하고 먹는걸로 해요^^;



동봉된 포크숟가락까지 세팅을 마치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초딩입맛 취향저격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네요.



왼쪽부터 치킨까스, 소시지, 돈까스에요.

3가지 모두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밥은 흰쌀밥이고

검은깨가 뿌려져 있는데 

데코효과 외에 맛에는 큰 영향이 없어요.



처음엔 찍어먹는 소스를 따로 줬나...

하고 생각했지만

냄새를 맡고 이게 카레라는걸 알게 됐어요.

카레향 나는 국물이라고 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밥 위에 카레를 한숟가락 올렸더니

그나마 건더기라고 부를 수 있는

양파와 아주 작은 고기조각이 보여요.

하지만 여전히 휑-한 느낌은 지울 수가 없어요.

밥에 비벼서 맛을 보면

은은하게 카레향이 나면서 끝맛은 아주 살짝 매콤해요.

카레맛이나 향은 나쁘지 않은데

좀 더 성의있는 비주얼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새콤하고 아삭한 코울슬로는

투까스의 사이드반찬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볶음김치는 이젠 뭐 편의점 도시락에서 너무 익숙하죠.

오히려 없으면 허전한 반찬이에요.



이제 투까스도시락의 메인 출연진을 맛볼 차례에요.



위풍당당하게 주연을 차지만 돈까스!



돈까스는 총 다섯조각이 들어있고



두께가 얇은편이 아니라서 씹는 맛이 있는데,

중간에 너무 질긴 것도 있더라고요.

과하게 질겼던 고기 한점 빼고는

나머지는 나쁘지 않았어요.

소스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돈까스 소스맛이고,

GS25의 돈까스 샌드위치에서

돈까스만 먹으면 딱 이 맛이에요 ㅋㅋ

전자레인지로 데웠기 때문에

튀김옷은 당연히 눅눅해요. 

편의점 도시락 튀김류에서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기대한다는건 사치죠.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바란건 아니지만,

튀김옷에 기름기가 좀 많은건 아쉬워요.



큰 비중은 아니지만 열일하는 조연 소시지에요.

소시지는 톡 하고 터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겨자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요.



특별출연이지만 씬스틸러와 같은 치킨까스.



치킨까스는 특별출연이라서 큰 기대없이 맛을 봤는데

주연보다 더 맛이 괜찮은 듯 해요^^

닭가슴살은 담백하면서 퍽퍽하지 않고,

닭고기에 매콤한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치킨까스 위에 올려진 소스는

일반적인 소스류는 아니고 

새콤한 피클이 들어간 달걀샐러드느낌이에요.

샌드위치 속으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치킨까스 위에 올려서 먹으니까 색다르네요.

물론 치킨까스도 튀김옷은... 

오히려 돈까스보다 더 눅눅했어요ㅋㅋ



까스가 2가지나 있고 

큼직한 소시지까지 있어서

열량이 높은만큼 든든함을 주는 도시락이에요.

전체적으로 맛은 평타 이상인데

반찬의 특성상 느끼함은 어쩔수가 없어요.

주연은 나름 열일하면서도

중간에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조연과 특별출연이 잘 채워주네요.

이상 돈까스, 치킨까스, 소시지가 함께 연기한

GS25 ‘투까스 도시락’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