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통하다 못해 뚱뚱한 GS25 ‘위대한 닭다리’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통통하다 못해 뚱뚱한 GS25 ‘위대한 닭다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통통하게 살이 오른 닭다리는

언제 먹어도, 혼자 먹어도 1년 365일 맛있죠^^

매일매일 열일하는 편의점에

통통하다 못해 뚱뚱한 닭다리가 있더라고요!

살이 제대로 오른 

GS25 ‘위대한 닭다리’를 소개할게요. 



GS25의 위대한 시리즈 중

통 닭다리가 들어있는 ‘위대한 닭다리’에요.



닭다리 3개입에 가격은 8500원으로

닭다리 1개당 가격이 2800원이 조금 넘어요.

참고로 닭다리는 개당 170g에, 310kcal에요.



닭다리와 함께 들어있는 오이피클과 믹스넛.

피클은 닭다리의 느끼함을 해소하기 위한

세트 구성의 느낌이고,

믹스넛이 들어있는 걸로 봐서는

위대한 닭다리의 전체적인 콘셉트가 술안주 같아요.



박스 옆면에 조리방법 안내가 되어있어요.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로 조리가 가능한데,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게 간편하긴 하겠죠?! ㅋ



박스를 열고 처음 든 생각은 

낱개 포장이라서 참 좋다... 였어요.

특히 혼술하거나, 싱글족의 경우

생각날 때 하나씩 데워서 먹으면 간편하게 먹기 좋고,

남은 닭다리는 진공포장 된 상태라서 냉장보관 했다가 

다음날 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을 것 같아요. 



내용물은 위대한 닭다리 3개,

오이피클, 믹스넛, 위생장갑2개에요.

닭다리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제 맛인데

뭘 좀 아는 듯 하네요 ㅋㅋㅋ

닭다리는 크기 자체가 엄청 큰건 아니지만

손으로 들었을 때 무게감이 느껴졌어요. 

진공포장된 닭다리에 기름기가 조금 많아 보이네요.

일단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맛을 볼게요~



전자레인지로 데우니까 

맛있는 훈제닭 냄새가 솔솔 풍겨요~~~

닭다리 3개를 접시에 담았는데,

말이 닭다리 3개지, 

일반 치킨 반마리가 넘는 양이었어요.



아주 살이 토실토실하게 올랐죠?! ㅋㅋ

닭다리에 살이 이렇게 많이 붙어있는건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

통통하다 못해 뚱뚱하네요^^;



가만히 냄새를 맡아보면

훈제햄의 느낌도 나더라고요~

매콤한 저크소스를 발라서 구웠다는데,

매콤한 느낌은 거의 없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보통 훈연한 고기의 경우 

기름기가 쏙 빠져서 더 담백하잖아요.

그런데 이건 기름기가 쏙 빠졌다는 느낌보다는 

기름지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비닐장갑 세팅하고

닭다리 하나 집어 들면 준비 끝~!

넓적다리에 붙은 살이

마치 바람을 불어 넣은 것처럼 빵빵해요 ㅋㅋ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통통한 닭다리 들고 크게 한입 뜯어먹어봤어요^^



닭고기는 생각보다 속이 촉촉해요.

살이 정말 두툼한데,

입안 가득 씹는맛이 느껴지면서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한입 먹고난 느낌을 정리하자면

#닭다리가 살이 많다

#살코기가 부드럽다

#저크소스는 안맵다

#닭껍질이 물컹거린다



저크소스는 오히려 맛이 애매해요.

매운걸 잘 못 먹는 제 입에도

소스맛이 너무 어중간했어요.

오히려 더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문제의 닭껍질.

닭껍질이 그대로 남아있는데,

바삭하고 기름기가 빠진 상태면 먹었겠지만

그냥 먹기엔 식감이 너무 부담스럽네요. 




닭껍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겠지만,

저는 제거하고 먹었어요. 



고기 안쪽에도 시즈닝이 되어있는데,

왜 소스맛이 애매모호할까요??? ㅋ

그때 차라리 피클 말고

소스를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을 했어요.



닭다리가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정확하게 이야기 하자면

고기는 양도 많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은데,

소스맛이 아쉽다는거...

편의점 먹거리가 대체적으로 맛이 자극적인데 반해,

이건 맛이 어중간한 느낌이에요.

닭다리 하나당 가격이 3천원이 조금 안되는데,

이정도면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같이 들어있는 믹스넛은 

마른안주로 곁들이면 될 것 같아요~



포장용 박스에 위대한 맛이라는 표현이 있었는데,

맛이 위대하기는 참 어렵죠...^^;

위대한 맛까지는 못갔지만,

통통하게 살 오른 닭다리로

포만감은 확실하게 느낄 것 같아요!!

이상 편의점 위대한 시리즈의 선두주자 

GS25 ‘위대한 닭다리’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