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에서도 인기라는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카우카우아이스크림’ 후기

반응형
728x170

도쿄에서도 인기라는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카우카우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다른 나라의 인기 먹거리를 맛보는 즐거움도 참 크죠~ 얼마전 고양 스타필드를 방문했는데, 도쿄에서도 인기라는 도쿄치즈팩토리의 카우카우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감히 저의 인생 아이스크림이라 말하고 싶은 ‘카우카우 아이스크림을 소개할게요^^



고양 스타필드에서 디저트 맛집을 찾다가

우유통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워서 눈길이 갔어요.

알고 보니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는 

도쿄에서도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마치 갓 짜낸 우유로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ㅎㅎㅎ



도쿄 밀크 치즈 팩토리에는

아이스크림 외에 

치즈케이크나 쿠키도 있어요. 

사실은 치크케이크가 정말 정말 먹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치크케이크를 먹고 난 이후라서

아쉬운 마음에 다음을 기약했어요...



치즈케이크의 아쉬움을 

카우카우 아이스크림으로 달래볼게요~

아이스크림은 콘과 컵, 2가지 형태가 있는데,

전 먹기 편하게 컵으로 골랐어요.



카우카우 아이스크림은 

밀크, 믹스, 치즈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맛은 믹스네요.

그리고 가격은 밀크가 4700원,

믹스가 4900원, 치즈가 5200원이에요.

정말 헉! 소리 나는 아이스크림 가격이었어요. 



하지만 리얼치즈가 녹아든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해서

그것도 골고루 다 먹어보고 싶어서

굳이 또 4개를 주문했네요^^;

치즈1개, 믹스1개, 밀크2개에요. 



왼쪽부터 치즈, 믹스, 밀크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치즈맛 아이스크림 색깔이 진해요. 



아이스크림이 담긴 컵이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튼튼해서 그냥 버리기 아깝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다 먹고 깨끗하게 씻은 빈컵을 가져와서

책상위에 두고 물건을 담아놨는데,

깔끔하고 예뻐요^^

가격 측정할 때 컵 가격 지분율도 꽤 클 것 같아요ㅋ



밀크 아이스크림부터 맛을 봤어요. 

하얀 뿔모양 아이스크림을 떠서 한입 넣는 순간

사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정말 부드럽게 녹아내렸어요.

고소한 우유맛 아이스크림에서

기분좋은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아이스크림의 식감은 굉장히 부드럽지만

맛은 진해요. 

처음엔 아이스크림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그 가격만큼의 퀄리티가 느껴졌어요.

거기다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이번엔 믹스를 맛봤어요. 

믹스는 치즈와 밀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서

가장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진한 치즈와 부드러운 우유.

이 조합 정말 그뤠잇하네요~!!

그리고 치즈맛이 제가 생각했던 것과 조금 달라요.

흔히 맛보던 치즈맛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궁극의 치즈맛~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맛에 대한 기대감이 컸어요.

치즈맛을 한입 떠서 입에 넣는 순간

입안이 온통 치즈치즈해요.

이건 치즈맛이 아니라 그냥 치즈에요.

진~한 리얼 치즈 아이스크림이네요.

하지만 치즈맛과 향이 워낙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듯...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인생 아이스크림이지만,

다른 분들에겐 치즈맛이 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밀크, 치즈, 믹스 세가지 모두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착한가격은 아니지만 충분히 제 값을 하네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저처럼 인생 아이스크림이 될 수도 있답니다^^

이상 고양 스타필드 디저트맛집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카우카우 아이스크림’ 솔직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