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증샷은 필수!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토마호크’ 리뷰

반응형
728x170

인증샷은 필수!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토마호크’ 리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스테이크에도 유행이 있다고 하면

요즘엔 본인(bone-in)스테이크가 대세라고 해요.

본인스테이크는 뼈가 붙어있는 스테이크로

맛도 맛이지만 돌도끼를 닮은 비주얼 때문에

먹기 전에 시선강탈하는 스테이크인데요. 

1년 365일 고기러버인 제가 빕스 본인스테이크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솔직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미사여구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빕스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등장만으로 시선강탈 인정!

커다랗고 길쭉한 뼈에 붙은 고기모양이

정말 돌도끼를 닮았더라고요.



원산지는 미국산으로

100g당 13,800원의 참 착하지 못한 가격이죠.

제가 방문한날은 700g, 800g, 900g

3가지 중량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전 가장 큰 900g을 선택했어요.

덕분에 스테이크 가격만 124,200원이 나왔네요^^;



그릴자국 선명하게 새겨진 토마호크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썰어줘요. 

뜨거운 철판 같은 그릇 위에서

칙- 소리와 함께 온기를 유지하며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가장 먼저 뼈를 분리한 다음

뼈에 붙은 살 중에서 한 부분을 도려내더라고요.

그다음 뼈에서 잘라낸 고기에서

가장자리를 길쭉하게 썰었어요. 



이렇게 굳이 부분을 나눠서 썰어주는 이유는

토마호크 하나에 3가지 부위가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한입 정도 되는 양의 갈비살.

가장 양이 많은 꽃등심.

길쭉한 모양이 새우를 닮은 새우살.

이렇게 3가지 부위를 맛 볼 수 있어요.



저는 아이도 함께 먹는거라서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했어요.

뜨겁게 달궈진 그릇에 올려 서빙해서인지

처음엔 딱 적당한 미디움웰던이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웰던으로 익어가더라고요.



스테이크에 곁들이는 가니쉬로

감자, 양송이,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가 나왔어요.

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 스테이크소스도 나와서

입맛에 맞게 찍어먹으면 돼요. 

짭조름한 베이컨과 화이트소스가 뿌려진 감자가 

참 맛나더라고요^^



이제 스테이크 맛을 봐야겠죠?!



가장 양이 적은 갈비살부터!

갈비살은 정말 한입밖에 안되는데요.

고기의 식감이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고

적당히 기름진 맛도 나서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 맛을 본 부위는 새우살이에요.

꽃등심 옆에 길쭉하게 붙어있는데요

갈비살이나 등심에 비해 확실히 지방이 더 많더라고요.

그렇다고 느끼하다거나 물컹한 식감은 아니고요

좀 더 고소한 맛이 났어요. 



세 번째 부위는 꽃등심.

일단 두툼한 고기 두께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죠.

꽃등심 한점 입에 넣으면

다른 부위에 비해 씹는맛이 좋고 

육즙도 빠지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단, 먹다보니 고기가 익어가면서

1/3정도 남았을 때는 좀 퍽퍽하더라고요. 



뼈에도 고기가 꽤 많이 붙어있는데요.

먼저 손질을 끝낸 갈비살, 등심, 새우살을 먹다보면

뼈에 붙은 고기를 손질해서 가져다줘요. 

역시 고기는 뜯어야 제맛이라고 하던가요.

개인적으로 쫄깃한 식감을 좋아해서인지 

뼈에 붙은 살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빕스의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는

#시선강탈 쩌는 비주얼

#하나의 스테이크로 3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음

#여럿이 나눠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

간만에 맛있게 먹은 스테이크인데요.

딱 하나 추천을 망설이게 되는 점은 

부담스러운 가격이에요. 

다른 스테이크보다 양이 많긴 하지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이상 인증샷은 필수!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토마호크’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