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운 날 힐링하기 딱 좋은 '전국 이색 족욕카페' BEST 5

반응형
728x170

추운 날 힐링하기 딱 좋은  '전국 이색 족욕카페' BEST 5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장소가 있죠. 온천이나 찜질방이 대표적인 장소일텐데요. 추위를 잊고 따뜻한 기운을 북돋아줄 좀 더 특별한 장소들이 있어요. 바로 족욕카페랍니다. 발을 따뜻하게 하면 혈액순환도 잘 되고 체온도 상승한다고 하잖아요. 온천이나 찜질방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딱 좋은 전국의 이색 족욕카페를 소개할게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1. 솔가헌



서촌 골목에 자리 잡은 족욕카페 솔가헌은 아늑한 한옥건물이 주는 여유가 있어요. 한옥건물에서 족욕을 하며 우리나라 전통차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다면 솔가헌이 안성맞춤이랍니다. 



2. 댕규리네



제주의 이색 족욕카페 댕규리네는 눈짓물해수욕장에 자리 잡고 있어요.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날려줄 족욕 어떠세요? 특히 제주의 특산품 감귤을 이용한 족욕도 있어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향기로운 감귤 족욕을 경험해 보세요. 



3. 담설



담설은 담양 죽녹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은 다양한 증상에 맞는 한방 족욕이 가능한 곳이에요. 족욕을 즐기며 몸 안에 쌓인 피로를 날리는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어요. 



4. 약다방 봄동



마포구에 위치한 약다방 봄동은 16명의 한의사들이 모여서 만든 이색 족욕카페에요. 밖이 보이는 창가에서 족욕을 즐기며 차를 마실 수 있어요. 한의사들이 만든 족욕카페인만큼 그날의 몸 컨디션에 맞는 한방차도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5. 옥상목욕



SNS에서 핫한 부산의 옥상목욕은 욕실소품으로 꾸민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에요. 족욕탕안에는 귀여운 온도계가 둥둥 떠다니고 톡톡 튀는 분위기와 걸맞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족욕카페예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