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즈덕후 취향저격하는 GS25 ‘치즈계란말이’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치즈덕후 취향저격하는 GS25 ‘치즈계란말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밥반찬으로 계란말이 만한게 없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스테디셀러 반찬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오늘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계란말이 중 치즈덕후 취향저격하는 GS25의 ‘치즈계란말이’를 소개할게요~



계란말이는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울리지만

그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케미를 자랑하는

계란과 치즈의 조합.



가격은 2700원.

냉장보관이고 총 내용량 150g에 275kcal에요.

밥반찬뿐만 아니라 맥주 안주로도 굿~



포장지 옆면에 간단한 조리방법이 써 있어요.

가장 중요한건 계란말이를 데울 때

비닐을 살짝 뜯고 데우는 것만 기억하면 돼요!



내용물은 진공 포장된 치즈계란말이, 

나이프와 케첩이에요. 



계란말이 크기는 크진 않지만,

밥반찬으로 적당한 것 같아요.

물론 온 가족 아니고 혼밥이라는거! ㅋㅋ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워서 접시에 담았어요. 

계란말이 겉면이 아주 부드러워 보여요~



옆을 보면 치즈가 똭!!!

치즈계란말이는 이렇게 치즈가 뿜뿜해야 제 맛이죠.



동본된 나이프로 먹기 좋게 잘랐어요.



나이프가 워낙 미니미이긴 한데

계란말이가 부드러워서 잘 잘리더라고요^^



치즈계란말이 단면을 보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치즈양이 많지는 않아요.

계란말이는 정성으로 잘 말았다는 느낌이었어요.

겹겹이 말아놓은 계란말이.

개인적으로 계란말이는 여러겹으로 말아야

더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요!



손으로 잡고 살짝 누르면

나름 치즈가 존재감을 드러내요. 

치즈계란말이를 먹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이

치즈소시지였어요. 

계란도 정말 부드럽고 간도 잘 맞는데,

맛이나 식감이 치즈소시지를 먹는 것 같았어요.



케첩도 뿌려서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이 있죠~

계란말이와 케첩의 조합은 정말 엄지척이에요.

단지 케첩 때문에 치즈맛이 숨어버린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말이의 식감을 느끼면서

짭조름한 치즈의 맛까지 더해진 치즈계란말이.

제가 기대했던 치즈치즈 폭발은 아니지만

치즈와 계란말이의 조합은 항상 옳아요~~~

혼밥이나 혼술할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GS25 ‘치즈계란말이’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