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루텐프리! 쌀로 만든 대형마트 ‘쌀 호두과자’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글루텐프리! 쌀로 만든 대형마트 ‘쌀 호두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호두과자하면 천안,

천안하면 호두과자죠!

오늘은 호두과자 사러 천안까지 갈 필요 없이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쌀 호두과자’ 솔직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얼마전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눈에 띄는 입간판이 있더라고요.  

쌀 호두과자!

맛도 맛이지만 쌀로 만들어서 글루텐프리에요. 



동글동글하게 모여 있는 호두과자들~

저는 20개 세트로 6,990원에 구입했어요. 



20개 세트는 투명한 케이스에 넣어서 주고,

30개 세트는 박스에 담아줘요.

호두과자가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남은 호두과자를 보관하기도 간편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뚜껑을 열면 호두과자가 딱!

한 입에 쏙 넣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맛있는 호두과자 냄새가 퍼졌어요~

방금 구운걸 바로 포장해서 그런지 적당히 따뜻하고

손으로 만졌을 때 폭신폭신했어요. 



개수를 세어보니

역시나 정확하게 20개!!! ㅋㅋㅋ



사실 호두과자20개에 6900원이면

가성비가 좋은 대형마트 먹거리는 아니지만,



가성비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동글동글한 호두과자 속에 들어있는

큼직한 호두가 보여요. 

밀가루로 만든 호두과자와 아직까지 다른점은 없어요.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보면~



일단 호두가 있는 부분을 위로 봤을 때

아래쪽에는 팥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가운데 빵만 있는 부분,

마지막 가장 위에 호두가 있어요. 

호두가 많이 들어간건 아닌데

유난히 겉으로 도드라지게 잘 만들었네요^^; ㅋ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팥은

우리가 다 아는 호두과자맛이죠. 

그런데 확실히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식감과 맛이 조금 달랐어요. 

빵 부분이 좀 더 포슬포슬하다고 할까요?!

쫄깃한 식감은 덜하지만,

먹었을 때 폭신폭신한 느낌은 더 강했어요. 



밀가루와 쌀의 차이 때문에

엄청 큰 맛의 차이를 느끼는건 아니지만,

괜히 기분에 쌀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더 건강한 간식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특별한 맛이 아니더라도

갓 구운 따끈한 호두과자가 생각날 때

천안까지 가지 않고,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트레이더스 신제품

‘쌀 호두과자’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