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마켓 신영통점 피자코트 콰트로치즈피자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욤

오늘 휴가를 얻어 평일낮시간을 룰라랄라 즐기고 있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아직은 열심히 일할 나이인데...

남들 일할 때 노는 건.... 꽤나 재미지네요 ㅋㅋㅋㅋㅋ

늦잠자고 일어나 간단하게 시리얼먹고 빈둥대다가 장도 볼겸 겸사겸사 근처 빅마켓을 갔어요.

저희가 주로 이용하는 지점은 빅마켓 신영통점이에요.

퇴근 후에 갈때면 항상 저녁으로 피자코트에서 피자를 먹곤했거든요!

오늘 점심은 빅마켓 피자! 너로 정했다 ㅋㅋ

먼저 차를 주차하고 내려갔어요. 피자코트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빅마켓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대형마켓이에요.

기본 회원 연회비는 35,000원이고 한단계 높은 플러스회원은 55,000원이에요.

벗뜨!!!

피자코트는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가능하답니다~

 

▼ 주문하는 곳이에요. 평일이지만 점심시간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 주문한 음식을 받는 곳이에요. 윗쪽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바로 픽업 ㅋ

오늘은 리치골드 2500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물로 유료회원만 사용 가능하고요.

DM쿠폰으로 할인을 받아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오늘 이것때문에 주문하는데 백만년(?) 걸렸어요ㅠㅠ

손님들이 쿠폰을 제시하고 계산을 하는데 기계가 인식을 못해서 주문이 계속 밀리고 있었어요.

저희는 콰트로 치즈 피자를 주문할 예정이었기에... 기다림이 무척 지루했죠.

직원들은 우왕좌왕하고 매니저가 내려오고 결국 다른 메뉴를 주문하는 손님을 먼저 받겠다고 해서

저도 얼른 줄을 바꿔 주문했어요. 피자먹기 매우 지침................... 


▼ 저희는 콰트로 치즈 피자 한판을 시켜서 조금 기다려야해요~

조각 피자를 주문하신 분들은 여기서 꺼내주기때문에 금방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지난번에 갔을때는 없었는데 오늘가보니 먹는 자리에도 메뉴판이 붙어있네요.

피자말고 스파게티, 샐러드, 스프, 음료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음료 2잔도 같이 주문했어요. 음료는 한잔에 500원인데 무한리필! 니나노~~~

그런데 저 음료기계가 복불복인게

어떤건 탄산수가 거의 빠진 단물(?)만 나와요 ㅋㅋ

또 어떤건 시원함을 잃은 것도 있고요.

얼음이나 탄산수가 따로 있어서 가성비로치면 왓따랍니다!!! ㅋㅋㅋㅋㅋ


▼ 포크와 나이프가 준비되어있고.... 각종 소스도 있어요.

저희가 빅마켓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여기 있어요.

빅마켓 피자코트는 잘게 썬 양파가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피클을 시킬 일이 없어요.

처음엔 피자를 양파와 먹는게 이상했는데

이제는 피클보다 양파와 함께 먹는게 더 맛있어요~ 이건 꼭 먹어봐야 알 수 있어요 ㅋ


▼ 잘게 다진 양파가 나오는 기계에요.

먹을만큼 덜어서 케찹과 머스타드 중 원하는 소스를 골라 함께 담아가면 된답니다~


▼ 저는 두개다 ㅋㅋㅋㅋㅋㅋ

케찹과 머스타드를 섞어서 먹는게 제일 낫더라고요.

그릇은 피자 받는 곳에 보면 준비되어 있어요.


▼ 피자를 덜어먹을 그릇까지 가져다 놓고 피자가 나오기를 기다려요~

오늘은 유난히 배가 고프네요 ㅋㅋ 주문하는데 오래 걸려서 그런지 기다림의 연속...........


▼ 드디어 피자가 나왔어요~ 빅마켓피자는 일반 브랜드 피자보다 훠워월씬 ㅋㅋ 커요!!!

이제 피자케이스를 열어볼까요???


▼ 이거보세요~~~ 와우. 다시봐도 사이즈는 깜놀이에요 :D 

저희가 주문한 콰트로 치즈 피자는 치즈토핑만 올려져 있어서 더 좋아요 ㅋ

따끈할 때 접시에 덜어 한입 먹으면 ㅋㅋ 말안해도 아시겠죠?!

 

▼ 이제부터 먹방타임~

맛있는 피자와 소스에 버무린 양파를 함께 냠냠 >.<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피자가 훨씬 커요~

맛있게 피자를 클리어하고 빅마켓에서 장을 본 후 집으로 돌아왔는데

아직까지 배가 꺼지질 않는거보면 너무 먹긴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마켓피자는 한판가격이 12,500원으로 동일해요.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12500원에 이렇게 큰 피자가 한판이라면....

가성비는 절대 최강이라고 단언합니다!!!

물론 맛도 좋아요~

음료2잔까지 시켜도 13500원이에요. 저렴하고 맛좋은 곳에서 한끼 잘 먹었어용~~~

예전에 친구들과 공원에 놀러갈때 여기서 피자를 사갔는데

친구들도 양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만족했었어요^^

싸고 맛있는 빅마켓피자 엄지 척!!!

황금같은 평일낮 휴일을 낮잠으로 보내긴 싫지만...

왠지 포스팅을 마치면 잠이 스르륵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먹고 자고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듯........ ㅠㅠ

배부른 코코언니는 이만 물러갈께요. 잠뿅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