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3대보쌈으로 유명한 보쌈&감자옹심이 맛집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서울3대보쌈으로 유명한 보쌈&감자옹심이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얼마전 서울3대보쌈으로 알려진 ‘시골보쌈&감자옹심이’를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지만 직접 먹어본 솔직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시골보쌈&감자옹심이’는 체인점이 많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강북 맛집으로 꼽히는

수유점에 다녀왔어요. 

지인분의 추천을 받아서 다녀왔는데,

도로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일단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었어요.



보쌈은 굴, 바비큐, 돌솥 등등

다양한 조합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입맛 따라 골라 먹기 좋아요.

보쌈과 감자옹심이 외에

같이 곁들일 수 있는 메뉴들도 있네요. 



이곳의 베스트 메뉴인

시골보쌈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반찬으로는 쌈무, 된장, 고추와 마늘, 새우젓, 샐러드,

그리고 된장국과 순두부찌개를 줬어요.



보쌈 먹을 때 옵션으로 주는 된장국은 익숙하지만 

순두부찌개를 서비스로 주는건 처음이에요.

부드러운 순두부와 버섯, 대파, 계란 등

재료가 많이 들어있는데,

추운날 뜨끈하게 먹기 좋았어요.



고기는 주문받는 직원분이

적당히 기름기 있는 부분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추천받은대로 살코기와 비계가 적당히 섞인

보쌈이 나왔어요.



쌈채소는 배추, 상추, 깻잎이 나오는데 다 싱싱하고

양파와 부추 무침은 

보쌈고기와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2인 세트 가격이 35000원인데,

고기양도 적은편은 아니었어요.



보쌈과 단짝인 무속과 배추김치는 

살짝 달달한 감이 없지 않지만

짜지 않고 적당히 시원한 맛이에요.

반찬도 대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가장 중요한건 고기맛이죠. 



고기를 젓가락으로 집었을 때 

야들야들한 느낌이 나는데,

먹어보니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개인적으로 보쌈 먹을 때 

살코기가 많은 부분을 선호하는데,

비계와 적당히 섞여있어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큼직한 상추 하나 골라서

보쌈고기, 양파 부추 무침, 무속, 고추, 마늘까지

한데 넣고 크게 한쌈 먹었는데 역시 맛있어요~

무속을 조금 넉넉하게 넣었는데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저녁 식사 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방송에 소개된 후 더 많아진 것 같고요,

음식맛은 가족들과 같이 외식하기 좋은

호불호없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를 쌈무와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새콤한 쌈무와 부드러운 고기가 잘 어울리네요.

솔직히 서울3대보쌈이라고 하면 뭔가 거창한데,

부담없이 한끼 식사로 먹기 좋은곳이었어요.



보쌈은 먹어봤으니 이제 감자옹심이도 맛봐야겠죠?!

뚝배기에 나오는 감자옹심이는 

감자가 많이 들어가서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특히 국물이 호로록 잘 넘어가네요.



감자옹심이도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먹기 좋았어요.

항상 보쌈 먹을 땐 쟁반국수를 먹었는데,

감자옹심이랑 같이 먹는 것도

조합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고기로 든든하게 배도 채우고

감자옹심이로 뜨끈하게 속도 데워서 순삭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보쌈 좋아하시는 분들, 

감자옹심이와 함께 별미로 맛보기 좋은

서울3대보쌈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