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존맛탱, 존예보스로 불리는 GS25 컵케이크 2종 먹어봄.

반응형
728x170

존맛탱, 존예보스로 불리는 GS25 컵케이크 2종 먹어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를 찾아 편의점에 갔어요. 요즘 편의점에는 쓸데없이(?) 고퀄인 디저트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존맛탱! 존예보스로 불리는 GS25의 컵케이크2종을 소개할게요.



GS25의 본젤라또 컵케이크 2종이에요. 

가격은 각각 3천원으로

편의점에서 허세부리고 싶을 때 먹으면

딱 좋은 디저트네요~ㅎㅎㅎ



당근컵케이크레드벨벳컵케이크.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총내용량 95g에 390kcal로

허세스러운 가격만큼이나 칼로리도 높네요!



총 3단으로 빵이 쌓여있고

빵 사이사이에는 크림이 발라져 있어요. 



얇고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데

뚜껑을 열면,

어머나~~~ 정말 앙증맞고 귀여운 당근이 요기있네^^



이리보고 저리봐도

넘 나 귀여운 당근이에요.

그리고 빵에 부드럽게 발라져 있는건

크림치즈였어요.

본격적으로 맛을 본건 아니지만

가격만 빼면 지극히 제 취향저격이네요^^



동봉된 포크가 있긴 하지만

너무 작아 감질날 것 같아서

집에 있던 포크로 먹었어요 ㅋ

포크를 찌르는 순간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진한맛의 크림치즈와 부드럽고 촉촉한 빵.

당근컵케이크라서 빵 사이사이에

진짜 잘게 썬 당근조각이 들어있어요.

하지만 당근맛은 안나고 계피맛이 많이 나요. 



너무나 귀엽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죠. 

미니미 당근도 한입에 쏙-

초콜릿으로 만들었네요^^



당근컵케이크는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케이크였어요.

물론 가성비를 놓치긴 했지만,

기대이상의 편의점 고퀄 디저트에요.



본젤라또 레드벨벳컵케이크도 먹어볼게요~



총 내용량 80g에 295kcal.



빠빨간맛♪ 

레드벨벳이 나타나 노래를 불러줄 것 같아요 ㅋ

빨간색 빵과 하얀색 치즈가 대비되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당근컵케이크가 귀여움으로 승부했다면

레드벨벳컵케이크는 

좀 더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빨간색 빵가루를 뿌려놓은 모습이

정말 예쁜 컵케이크를 보는 느낌이었어요!



레드벨벳컵케이크 빵 색깔을 보면서

라즈베리정도의 향을 상상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ㅋ

그냥 색깔만 빨간색인걸로!



여전히 크림치즈는 진했어요.

크림치즈가 살짝 녹으면서 

더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고

적당히 기분 좋은 달콤함이 있어요. 



처음엔 양이 적다고 느꼈는데,

디저트로 커피에 곁들이기 좋은 양이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컵케이크로

두가지 모두 맛있어요^^



비주얼을 보면 존예보스!

맛을 보면 존맛탱!

가격을 생각하면 허세스럽긴 하지만

부드럽고 달콤한 고퀄의 디저트를 찾는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할게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